본죽, 능이삼계죽 등 인기 여름 메뉴 재출시
정정욱 기자 2024. 6. 11.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아이에프의 본죽과 본죽&비빔밥이 지난해 인기가 높았던 여름 한정 시즌 메뉴를 재출시한다.
'능이삼계죽'은 여름 보양 음식인 삼계죽에 능이버섯과 수삼 한 뿌리를 통째로 넣고 푹 고아 낸 프리미엄 보양 메뉴다.
김만기 본아이에프 브랜드기획실장은 "지난해 여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 요청을 주셨던 인기 메뉴를 여름 한정 메뉴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아이에프의 본죽과 본죽&비빔밥이 지난해 인기가 높았던 여름 한정 시즌 메뉴를 재출시한다.
‘돈불백열무비빔밥’은 지난해 여름철 기간 21만 그릇 판매를 기록한 메뉴다. 시즌 종료로 단종된 이후 소비자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으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 열무김치와 함께 달콤한 특제 간장 소스에 노릇하게 구워낸 돼지불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기본 백미밥에서 귀리보리밥으로 변경하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능이삼계죽’은 여름 보양 음식인 삼계죽에 능이버섯과 수삼 한 뿌리를 통째로 넣고 푹 고아 낸 프리미엄 보양 메뉴다. 능이버섯의 풍미를 더 즐기고 싶다면 능이버섯 양을 증량한 특능이삼계죽을 선택하면 된다.
김만기 본아이에프 브랜드기획실장은 “지난해 여름 고객 성원에 힘입어 재출시 요청을 주셨던 인기 메뉴를 여름 한정 메뉴로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향후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정정욱 기자 jja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기안84 ‘바프’ 찍나? 팔근육 장난없네…‘태계일주4’도 기대 [DA★]
- 서동주, 압도적인 볼륨감…글래머 몸매 시선 강탈 [DA★]
- 박세리 재단, 박세리父 사문서 위조로 고소
- 솔비, 유명인과 썸→결혼 다 털어놓는다 “청혼도 받아봤지만…” (하입보이스카웃)
- 유인영 “먹기만 하면 죄책감 들어…요새 못생겨진거 같아 속상”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