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맞아 팬아트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세계 소환사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서머너즈 워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는 '10주년 기념 축전' △게임에서의 가장 멋진 경험을 그리는 '최고의 순간' 등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2개 부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세계 소환사를 대상으로 팬아트 공모전을 연다고 11일 밝혔다.
내달 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서머너즈 워 이용자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응모 주제는 △글로벌 서비스 10주년을 축하하는 '10주년 기념 축전' △게임에서의 가장 멋진 경험을 그리는 '최고의 순간' 등 서머너즈 워와 함께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2개 부문이다.
시상은 부문 통합 대상, 우수상, 장려상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해 총상금 1만달러(약 1370만원)와 10주년 기념 한정 제작 트로피, 게임 아이템을 수여한다. 모든 응모작은 별도 갤러리 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시한다.
서머너즈 워는 2014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세계 전역에서 2억2000회 이상 다운로드를 기록한 컴투스 대표 글로벌 히트작이다. 올해 10주년을 맞아 연초부터 대형 지식재산권(IP) 협업, 대규모 이벤트 시리즈, 오프라인 서머너즈 페스티벌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글로벌 유저들과 소통을 이어 나가고 있다.
한수연 (papyrus@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