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생방송 중 칼퇴한 사연…에릭 "미친 줄"(내편하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에릭이 생방송 중 무대 밖으로 나가 버렸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2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100% T인 더보이즈 현재, 99.9% J인 에릭의 MBTI 맞춤형 고민 상담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에릭이 생방송 중 무대 밖으로 나가 버렸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12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100% T인 더보이즈 현재, 99.9% J인 에릭의 MBTI 맞춤형 고민 상담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 약속을 잡을 때는 자신이 가까운 장소로 정하고, 함께한 여행 사진 중에서 골라놓은 인생샷을 자기 마음대로 지워버린다는 ’세상의 중심이 된 친구’ 사연이 소개되자 박나래, 풍자, 엄지윤은 “말이 안 된다”, “완전 자기 중심적”, “의도적으로 못 되게 한 것 같다”는 등 친구에게 서운함을 느낀 사연자에게 공감했다.
이에 자신의 MBTI가 “99.99% J”라는 에릭은 “지우지 말고 그냥 싹 다 공유하고 각자 알아서 쓸 사진을 고르게 하는 게 제일 베스트”라며 더보이즈 멤버 11명이 사진을 셀렉하는 꿀팁을 공개했다.
반면 “완전 T”라는 현재는 “사진 같은 경우는 그냥 내가 잘 나온 사진만 찾다 보니까 생긴 일”이라며 사연 속 친구의 편에 서서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 가운데 박나래와 풍자가 친구가 한 명뿐이라면 손절할 수 있냐고 묻자 현재는 “제가 약간 그렇다”, “친구가 한 명밖에 없다”라고 말해 편들러 MC들을 당황시켰다고.
그런가 하면 여행 사연과 관련, 에릭은 자신과는 정반대로 완전 ‘P’인 더보이즈의 멤버 주연과 함께 여행을 하다 보면 “가끔 계획이 변질되는 것도 나름 신선해서 잘 맞는 편”이라고 밝혔다는데.
이어 에릭이 꼽은 최악의 여행 메이트 설명을 집중해서 듣고 있던 한혜진과 풍자는 “난가?”, “나다!”라며 뜨끔해했다고 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한편, 현재가 음악 방송 생방송 도중 멤버들이 엔딩 포즈를 잡고 있는 데 혼자만 무대 밖으로 나가 버렸던 웃지 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하자 에릭은 “형이 미친 줄 알았다”며 당시를 회상해 폭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최근에 미는 입덕을 부르는 엔딩 포즈를 선보여 편들러 MC들을 심쿵하게 만들었다고 해 본 방송에 관심을 증폭시킨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나래, 질투심 솔직 고백 “장도연 10개 던지면 8개 웃겨…개그 타율↑” (내편하자)
- "풍자보단 덱스VS김대호"…풍자가 지인 손절한 이유(내편하자3)
- 박나래, 남친 만나러 '1박 3일' 미국行…순수했던 연애사(내편하자3)
- 트랜스젠더 풍자, 방송 그만둘 뻔한 사연 고백(내편하자3)
- 박나래 "녹화 중 조부상 소식"…방송 위해 눈물 참은 사연(내편하자3)
- 박나래 "코미디언 선배에게 머리채 잡혀" 폭로(내편하자3)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