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임나영, 열애설 확산…양 소속사 "사실무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1일 <더팩트> 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더팩트>
앞서 외신 매체 'ET투데이'는 김수현과 임나영이 지난 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임나영은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으로 최근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강선주 역을 연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변이 시끄러워 잠깐 귓속말로 인사한 것"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김수현과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다.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는 11일 <더팩트>에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밝혔다. 임나영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 역시 "지인들과 페스티벌에 놀러 갔다가 우연히 마주친 거다. 주변이 시끄러워 잠깐 귓속말로 인사한 모습이 찍힌 것 같다"고 전했다.
앞서 외신 매체 'ET투데이'는 김수현과 임나영이 지난 7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린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당 축제를 함께 즐기며 귓속말을 나눴다.
그러나 두 소속사가 이를 즉각 부인하며 열애설은 단순 해프닝으로 종료됐다.
김수현은 최근 종영한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퀸즈그룹 법무 이사 백현우 역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오는 7월 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KCON LA 2024'에 호스트로 출격한다.
임나영은 그룹 아이오아이 출신으로 최근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강선주 역을 연기했다. 현재 KBS Joy 예능프로그램 '픽미트립 인 발리'에 출연 중이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회 균형·박스권 갇힌 尹…국힘, 22대 국회 초반부터 험로
- 검찰, '대북송금' 이화영 1심 압승…이재명 기소 초읽기
- [슈퍼에스파노바②]'넥스트 레벨'서 '어나더 레벨'로
- '세기의 이혼' 파격 2심 판결…5천만원과 20억원 사이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4도…"야외활동 자제하세요"
- [현장FACT]'사진이 '더'팩트다!' 사진 공모전…13명 수상자들 '웃음꽃 활짝' (영상)
- '애콜라이트', 이정재의 이정재를 위한[TF리뷰]
- "국민차의 배신" 토요타 등 5개 업체 '인증 부정'…현대차 반사이익은?
- 이자 감면부터 육아퇴직까지…은행권, '저출산 극복'에 팔 걷어
- 의장단 이어 원 구성도 '반쪽'…野, 11개 상임위원장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