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임나영, 열애설 초고속 해명...양측 “사실무근”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했다.
11일 배우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임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지난 10일 해외 매체 'ET투데이'는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김수현과 아이오아이 출신 배우 임나영이 열애설을 빠르게 부인했다.
11일 배우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임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또 임나영 소속사 마스크스튜디오도시 “사실무근이다. 지인들과 페스티벌에 놀러 갔다가 우연히 만난 김수현과 인사를 한 것이다. 주변이 시끄러워 잠깐 귓속말로 인사한 모습이 찍힌 것 같다. 김수현과 엄청 친한 사이도 아니고 얼굴만 아는 정도”라고 해명했다.
앞서 지난 10일 해외 매체 ‘ET투데이’는 김수현과 임나영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ET투데이는 개인 채널을 통해 퍼진 영상 하나를 공유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지난 7일 인천 중구에서 열린 ‘2024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를 함께 참석해 귓속말하는 등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다.
한편 김수현은 지난 4월 28일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백현우 역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었다. 드라마 방영 당시 배우 김새론이 그와 얼굴을 맞대고 찍은 셀카를 개인 채널에 올리며 열애설이 나오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리치언니’ 박세리, 父 박준철씨와 법적 갈등 “재단 통해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
- “5일전 세상 등졌다” ‘사기 의혹’ 유재환 의미심장한 글, SNS에 올렸다
- 김수현, 해외매체發 임나영과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
- ‘결혼 11주년’ 한혜진, 붕어빵 모녀와 일본 여행 “애쓴 남편 고마워”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