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23일 신곡 ‘해피 엔드’ 발매! 여름 감성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올여름 해피엔드를 맞이한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매한다. 올해 로시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업 템포의 곡이다"라고 밝혔다.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로시가 신곡 'Happy End'로 올여름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올여름 해피엔드를 맞이한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23일 디지털 싱글 ‘Happy End(해피 엔드)’를 발매한다. 올해 로시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첫 싱글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업 템포의 곡이다”라고 밝혔다.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해 11월 발매된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이후 약 7개월 만이다. 로시만의 깊은 겨울 감성을 전해준 데 이어 이번 신곡을 통해 여름 분위기까지 아우르며 계절을 타지 않는, ‘믿고 듣는 로시’의 면모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시는 공식 SNS에 ‘Happy End’의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여름 바다의 모래사장 위, ‘HAPPY END’라고 적힌 카세트테이프가 꽂혀져 있다. 로시가 신곡 ‘Happy End’로 올여름 어떤 이야기를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지난 2017년 데뷔한 로시는 데뷔곡 ‘Stars(스타스)’를 시작으로 ‘다 핀 꽃’, ‘겨울..그다음 봄’, ‘Diamond(다이아몬드)’ 등 완성도 높은 곡들을 잇달아 발매하며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로시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해 왔다.
한편, 로시의 신곡 ‘Happy End’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1년만 韓남친과 깜짝 등장 “만난지 두달, 연하의 일한 커플이다”
- 한혜진 “최고 몸무게 60kg, 살이 왜 찔까 눈물도 흘려”(한혜진)
- ‘희소병’ 투병 이봉주, 등 펴고 헬스까지 “아내 덕에 재활, 4년 만에 좋아져”(동상이몽2)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리치언니’ 박세리, 父 박준철씨와 법적 갈등 “재단 통해 사문서 위조 혐의로 고소”
- “5일전 세상 등졌다” ‘사기 의혹’ 유재환 의미심장한 글, SNS에 올렸다
- 김수현, 해외매체發 임나영과 열애설 “사실무근” [공식]
- ‘결혼 11주년’ 한혜진, 붕어빵 모녀와 일본 여행 “애쓴 남편 고마워”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