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금 1억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파워는 11일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열린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후원금 전달식 및 신규위원 위촉식에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유재영 GS파워 대표이사는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BIFAN은 이제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GS파워는 BIFAN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파워는 11일 부천시청 판타스틱큐브에서 열린 제28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후원금 전달식 및 신규위원 위촉식에서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BIFAN는 부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7월 4일부터 7월 14일까지 11일간 열린다.
400개국 230여편의 영화가 부천시청 잔디광장, 부천아트센터, 한국만화박물관, 웹툰융합센터, CGV소풍, 부천아트벙커 B39 등 8개소 11개관에서 상영된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웨이브(wavve)에서도 볼 수 있다.
유재영 GS파워 대표이사는 “올해로 28회째를 맞은 BIFAN은 이제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 부천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문화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GS파워는 BIFAN의 성공적인 개최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성우 기자 good_s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인텔리전스 공개…'시리'에 챗GPT 적용
- 경상수지 1년만에 적자 전환…'밸류업' 배당 확대 영향
- 애플, 아이폰에 통화녹음·요약 기능 탑재한다
- 빗장 푼 애플…챗GPT 품고 RCS넣었다
- 금융안전망·상품 개발·청년 육성…민관, 전통시장 활성화 총력
- “초연결 시대 공략” LX세미콘, 무선 통신칩 노크
- 웨어비즈, AI 기반 OCR 스마트 학습기 개발...AI 학습 즉시성·보안성 문제 해결
- 카카오 “무분별한 IPO 지양”…준신위에 책임경영·신뢰회복 계획 보고
- 애플, 챗GPT 적용·통화녹음 기능으로 승부수
- 여행에 요양까지?…보험에겐 너무 높은 '혁신 문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