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파이널스',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 15일부터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를 오는 15일부터 7월 14일까지 실시한다.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 이벤트는 총 5주간 매 주말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전북, 충북 등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20곳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PC방 스페셜 투어 전국 라운드 이벤트는 총 5주간 매 주말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전북, 충북 등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20곳의 PC방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매장에서 '더 파이널스'를 플레이하고 미션을 수행하면 추첨을 통해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스틸시리즈 게이밍 헤드셋, 넥슨캐시, 더 파이널스 키링 및 장패드 등을 선물한다.
스페셜 투어를 진행하지 않는 전국 피카 PC방에서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경품을 제공하는 피카 온라인 포인트 교환소 이벤트도 진행되며 게임을 플레이하며 모은 포인트로 스페셜 투어와 같은 상품을 선착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0일까지 전국 피카 PC방에서 회원 로그인 후 '더 파이널스'를 30분 플레이하면 매일 경품 응모권을 한 장씩 지급받아 '더 파이널스' 굿즈를 얻을 수 있는 피카 플렉스(FLEX) 이벤트도 실시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