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BTS 진 닮은꼴 논란 해명.."친형도 놀라" [스타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엽이 방탄소년단(BTS) 진의 친형도 깜짝 놀란 도플갱어 급 SNS 사진 논란을 해명한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SNS에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된 일화를 언급했다.
이상엽은 "내 사진을 올렸는데 논란이라니.."라며 억울해했는데, 과연 이상엽의 SNS를 본 MC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방탄소년단 진의 친형도 놀라게 만들며 화제가 된 이상엽의 SNS 사진은 어땠을지 1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상엽이 방탄소년단(BTS) 진의 친형도 깜짝 놀란 도플갱어 급 SNS 사진 논란을 해명한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최강희, 이상엽, 최현우, 궤도, 최예나가 출연, '넌 어느 별에서 왔니' 특집으로 꾸며진다.
'3월의 새신랑'인 배우 이상엽이 '라스'를 오랜만에 찾는다.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이상엽은 사회 유재석부터 축가 멜로망스 김민석,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등 화려한 하객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그는 얼마 전 만난 만화가 허영만이 관상을 봐줬다면서 "내년에 아빠가 될 것 같다고 하셨는데, 진짜 그런가 싶기도 하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상엽은 3년 전 결혼을 스포일러 당한 사연도 공개했는데,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2024년 결혼한다는 사주가 나왔다고. 그는 "그때는 아내의 존재 자체도 모를 때인데, 실제로 2024년에 결혼을 하고 나니 그 명리학자한테 고마운 마음이 생기고, 신기하기도 하더라"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최수종도 울고 갈 사랑꾼이라는 이상엽의 수식어에 대해 "너 이거 얼마나 힘든지 알아?"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상엽은 이에 크게 공감하며 "어느 날, 아내가 '요즘은 그거 안 하더라?' 하더라. 한번 시작하면 쭉 해야 하는 거더라"라며 '라스' 당일 아침에도 '이것'을 하고 나왔다고 밝혀 과연 무엇이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결혼 후 '살림남'으로 거듭난 그는 "세상에 매일 청소하고 빨래해야 하는 줄 몰랐다"라며 주부들의 노고에 혀를 내둘렀다. 또 아내와 아내 친구들을 위한 셰프 이벤트까지 해준다는 이상엽의 수준급 요리 실력이 공개돼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상엽은 SNS에 사진을 올렸다가 논란이 된 일화를 언급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진처럼 나온 이상엽의 사진에 많은 '좋아요'가 달리고 기사까지 났고, 여기에 진의 친형이 댓글로 놀라워하는 반응을 드러내며 더욱 의혹이 커졌다고. 이상엽은 "내 사진을 올렸는데 논란이라니.."라며 억울해했는데, 과연 이상엽의 SNS를 본 MC들이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해진다.
방탄소년단 진의 친형도 놀라게 만들며 화제가 된 이상엽의 SNS 사진은 어땠을지 1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훈 기자 hunnie@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체지방 -11kg' 신봉선 절정 비주얼 보니 '대박' - 스타뉴스
- 96kg→45kg 최준희 "이 정도면 바프 중독" 경악 - 스타뉴스
- '57세' 김성령, 깜짝 고백 "할머니 됐다"..행복 심경 - 스타뉴스
- 이효리 前남친 실명 공개..母 "이상순보다 잘생겨" - 스타뉴스
- 홍진영 맞아? 뷰티박람회서 포착..달라진 외모 근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 스타뉴스
- '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 스타뉴스
- 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