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양호서 캠핑·물놀이·공연…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 14일 개막

이종재 기자 2024. 6. 11.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그러운 여름 낭만을 찾아 떠나는 '2024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이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인제군 남면 빙어호에서 열린다.

11일 인제군에 따르면 14~23일 열리는 '2024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인제군문화재단은 이번 축제를 아름다운 여름의 소양강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품 축제로 준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종원표’ 참신한 메뉴도 착한 가격으로 준비
‘2024 인제 캠프LAKE 페스티벌’ 개최 예정지인 인제 빙어호 전경.(인제군 제공)/뉴스1

(인제=뉴스1) 이종재 기자 = 싱그러운 여름 낭만을 찾아 떠나는 ‘2024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이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인제군 남면 빙어호에서 열린다.

11일 인제군에 따르면 14~23일 열리는 ‘2024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인제군문화재단은 이번 축제를 아름다운 여름의 소양강을 배경으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명품 축제로 준비했다.

150여 면의 넓은 캠핑장과 대형 물놀이장, 워터슬라이드, 수상레저 시설 이용료는 전액 지역사랑상품권으로 돌려준다. 캠핑장은 인터넷(티켓링크)을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잔여 지면의 경우 현장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다.

축제 기간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는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워터풀원터풀’ 공연이 펼쳐진다. 또 축제 기간 첫 번째 토요일인 15일에는 군조크루와 DJ 주디·미유·주주·하니니가, 두 번째 토요일인 22일에는 마이티마우스, 소야와 DJ 현아·아리·이즈리얼 등이 출연해 에너지 넘치는 음악과 폭발적인 사운드로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또한 15일 정오에는 춘천 MBC ‘정오의 희망곡’ 라디오 공개방송을 비롯해 스프링스, 스원, 오아, 콤마 등 국내 정상급 버스커들의 개성 넘치는 공연이 펼쳐져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린다.

소양호를 가로지르는 고급 요트투어 이벤트, 온 가족이 함께하는 무료 영화관람, 풍성한 시상금이 걸린 가위바위보대회 및 캠핑 요리대회 등 축제의 재미를 더할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인제 캠프레이크 페스티벌 입점 음식업체 대상 운영자 교육.(더 본 외식산업개발원 제공)/뉴스1

인제군 여름축제에서는 바비큐, 오미자 타래 닭꼬치, 곰취 비빔국수, 우거지 황태국밥 등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다양한 먹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먹거리 부스의 새로운 메뉴 개발과 입점 음식업체 운영 관리는 더본 외식산업개발원(대표 백종원)이 맡았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인제군문화재단 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제군 관계자는 “최근 관광트랜드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로 낮부터 밤까지 쉴 틈 없이 즐거운 축제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