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칸타빌 정선, 높은 관심 속 분양방송 실시 ‘준공 초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지역 초대형 생활형숙박시설 대원칸타빌 정선이 준공을 앞두고 홈쇼핑 분양 생방송을 전격 실시한다.
강원도 관광 특수와 지자체의 지원 정책 발표에 따라 높은 기대감으로 계약률이 급상승하고 있는 홈쇼핑 분양 방송 기획사 태성HS 측은 대원칸타빌 정선은 6월12일(수) 오후 10시45분 TV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분양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성HS, 대원칸타빌 정선, 준공 앞두고 특별 분양 생방송 실시
강원도 관광 특수와 지자체의 지원 정책 발표에 따라 높은 기대감으로 계약률이 급상승하고 있는 홈쇼핑 분양 방송 기획사 태성HS 측은 대원칸타빌 정선은 6월12일(수) 오후 10시45분 TV 홈쇼핑 채널을 통해서 분양 특별 생방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최근 오피스텔이나 생활형숙박시설의 분양률이 현저히 하락한 원인 중 하나로 건설 경기의 침체와 더불어 펜데믹을 기점으로 높아진 원자재 상승 때문으로 파악하고 있다. 이로 인해 준공 일정이 미뤄지거나 기약 없는 준공을 기다리는 현장 사례가 급증해 투자자들의 불안감 역시 높아지고 있는 것이다.
반면 대원칸타빌 정선의 경우, 준공 발표만 남겨진 상황으로 사실상 준공이 완료된 현장이라는 점에서 투자자들의 안전성이 담보된 현장이라는 점을 눈여겨 보고 있다. 특히 강원도 지역은 펜데믹 이후 2023년 이미 1,000만명에 육박하는 관광객이 몰리며 관광지로서 반등의 시그널이 확인되었다. 여기에 하이원을 중심으로 강원도 정선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실질적 지원이 이어지고 있어서 국내 관광객뿐만 아니라 외국인들의 K투어리즘을 받기 위한 핵심 요지로 떠오르고 있다.
천예의 자연환경을 기반으로 골프, 수영, 스키 등 다양한 스포츠 시설과 놀거리가 있고, 대규모 외식산업단지 조성까지 준비되어 있다. 특히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와 손잡고 진행하는 외식산업단지 조성 사업의 경우, 2026년까지 예산 시장의 3배가 넘는 규모로 투자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대원칸타빌 정선 홈쇼핑 분양방송을 주관하는 태성에이치에스 관계자는 “건설경기 침체로 인해 투자자들은 부동산 분양 현장 계약의 최우선 조건으로 ‘안정성’을 꼽고 있다”며, “강원도 지역의 성장 발전 가능성은 물론 이미 준공을 눈 앞에 두고 있는 현장이라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대원칸타빌 정선 4차 홈쇼핑 특별 분양방송은 6월12일(수) 오후 10시45분부터 70분간 생방송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안84 ‘바프’ 찍나? 팔근육 장난없네…‘태계일주4’도 기대 [DA★]
- 제니, 수건 한 장 두른 채…아슬아슬한 어깨 노출 [DA★]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데뷔 18년 만에 친정 부모님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유인영 “먹기만 하면 죄책감 들어…요새 못생겨진거 같아 속상”
- 임예진, 남편 불륜녀 “이해해요” 한마디에 분노 “울화통 터져” (영업비밀)[TV종합]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