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도 소용량”…GS25, 2000원대 컵델리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소비자의 알뜰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2000원대의 소용량 컵델리 상품 3종(사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컵델리 베이컨포테이토, 타르타르치킨, 오리지널양념닭강정이다.
판선영 GS리테일 FF팀 MD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개성 있는 메뉴로 구성한 컵델리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레시피의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용량 컵델리 상품 추가예정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GS25는 소비자의 알뜰 쇼핑 트렌드를 반영해 2000원대의 소용량 컵델리 상품 3종(사진)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품은 컵델리 베이컨포테이토, 타르타르치킨, 오리지널양념닭강정이다. 컵델리는 내용물이 컵모양 용기에 담겨 있고, 포장을 원터치 오픈 후 바로 시식이 가능하다. 각 상품 가격은 2150원이며, 6월에 구입하면 2개 구매 시 5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18일 이후에는 컵델리 코울슬로샐러드 외 추가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판선영 GS리테일 FF팀 MD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개성 있는 메뉴로 구성한 컵델리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레시피의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박세리 부녀 ‘법적 분쟁’…박세리父 ‘고소’한 박세리재단, 왜?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