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펌프' 트랙리스트 공개..이번에도 전곡 작사·작곡

최혜진 기자 2024. 6. 11. 13: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다채로운 분위기의 앨범을 예고했다.

에픽하이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PUMP'(펌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또한 오는 8월부터 북미 23개 도시에서 'EPIK HIGH THE PUMP TOUR N. AMERICA 2024'(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를 개최하고 팬들과 호흡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최혜진 기자]
에픽하이/사진=아워즈 제공
그룹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 투컷 미쓰라)가 다채로운 분위기의 앨범을 예고했다.

에픽하이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신보 'PUMP'(펌프)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ANTIHERO'(안티 히어로), '행복했습니다(I WAS HAPPY) (ft. Kim Jong Wan of NELL)'를 비롯해 'PRETTY MUCH (INTRO)'(프리티 머치), 'LATE CHECKOUT'(레이트 체크아웃), 'K-DRAMA'(케이-드라마), '신사들의 소신(GOOD RIDDANCE)', 'GROUP CHAT FREESTYLE'(그룹 챗 프리스타일), 'OK GOOD'(오케이 굿), 'OFF DAY'(오프 데이)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특히 에픽하이는 마치 잉크가 번진 듯 적힌 곡명과 어우러지는 감각적인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픽하이는 흔들린 초점의 이미지를 통해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극했고, 사진이 의미하는 바와 새 앨범 및 신곡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PUMP'는 에픽하이가 지난해 11월 발표한 'Screen Time'(스크린 타임)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멤버들이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개개인의 음악적 색채를 오롯이 담았다. 또 에픽하이의 루키 시절을 연상시키는 날카로운 애티튜드와 특유의 품격 있는 정서를 사운드에 녹였다.

앞서 'PUMP'의 발매를 알리는 이색적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 에픽하이는 계속해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오는 8월부터 북미 23개 도시에서 'EPIK HIGH THE PUMP TOUR N. AMERICA 2024'(에픽하이 더 펌프 투어 노스 아메리카 2024)를 개최하고 팬들과 호흡한다.

한편 'PUMP'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