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1’ 권은비 홀린 일상 소년의 강렬 퍼포먼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4. 6. 11. 13: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A1'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 메이트들의 심장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12일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5회에서는 일상 소년들의 특별한 반전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MA1'의 일상 소년들은 한 아티스트의 다른 두 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을 소화하는 중.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A1’ 사진|KBS
‘MA1’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 메이트들의 심장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12일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5회에서는 일상 소년들의 특별한 반전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MA1’의 일상 소년들은 한 아티스트의 다른 두 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을 소화하는 중. 지난 회차에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로 나선 메이트 A 팀이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를 소화한 메이트 B 팀을 꺾고 한발 앞서나갔다.

이번 방송에서 일상 소년들이 준비한 선배 아티스트는 2PM이다. 메이트 A 그룹의 멤버로 ‘10점 만점에 10점’ 퍼포먼스를 선물하며 C 메이트들 호평을 끌어낸 가운데, 메이트 B 그룹의 ‘어른 섹시’가 담긴 ‘Again & Again’ 무대가 베일을 벗을 전망이다.

아울러 ‘에이스’들의 맞대결도 주목해야 한다. 일상 소년들이 준비한 샤이니의 히트곡 ‘Everybody’와 ‘Sherlock+셜록 (Clue + Note)’의 특별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 ‘MA1’에서 에이스들로 손꼽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두근거림이 커져가고 있다.

일상 소년들의 화려한 군무는 이들의 무대를 두 눈으로 확인한 C 메이트들의 감출 수 없는 감탄사가 예고에 담기며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킨 상황. 스페셜 C 메이트로 나선 권은비와 엔하이픈의 정원, 니키, 희승의 차진 리액션도 ‘MA1’ 5회의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MA1’은 12일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