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주사위 굴리고 엔비디아·애플 주식 받으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8월 30일까지 신한슈퍼SOL 앱에서 '행운의 주사위 굴리고 미국 주식 받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앱에서 행운의 주사위를 굴리면 엔비디아, 애플,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TSMC, 알파벳A(구글) 등 6종의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제로(0)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 슈퍼SOL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8월 30일까지 신한슈퍼SOL 앱에서 '행운의 주사위 굴리고 미국 주식 받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앱에서 행운의 주사위를 굴리면 엔비디아, 애플,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TSMC, 알파벳A(구글) 등 6종의 소수점 주식을 받을 수 있다. 최소 500원에서 최대 1만원어치의 소수점 주식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신한투자증권 계좌가 필요하며, 주사위 기회는 1인당 1회씩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 주식 매수 수수료 제로(0) 이벤트'도 진행된다. 미국 주식을 매수 할 때는 수수료 없이, 매도 시에는 0.07% 수수료가 적용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 슈퍼SOL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지난달 해외주식 양방향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오픈하는 등 해외주식 매매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남석기자 kn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줌마 출입금지` 안내문 붙인 헬스장 “우아한 여성만 출입가능”
- "미, 유사시 대만해협 수천대 드론으로 덮는다"…가공할 `무인 지옥` 전략
- "스타벅스, 이제 끝"…단골 고객마저 등 돌렸다, 무슨일이
- ‘인생 하직 언급’ 최순실 딸 정유라, 또 심상찮은 SOS…얼마나 힘들길래
- "주차 위반 스티커 왜 붙여?"…60대 경비원에 주먹 날린 입주민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