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 정숙과 뽀뽀한 영호, 영자에게 "집에 가지마" 플러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영호가 '정숙의 뽀뽀남'으로 확인된 가운데, 영자에게도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한다.
12일 방송되는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슈퍼데이트'에 돌입한 영호와 영자의 아찔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영자는 "솔로나라에 있는 동안 아쉬움을 남기고 싶지 않다" 정숙이 '찜'한 영호에게 과감히 '슈퍼 데이트권'을 쓰겠다고 선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호 "원래 영자에게도 관심 있었다" 고백
12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영호가 '정숙의 뽀뽀남'으로 확인된 가운데, 영자에게도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한다.
12일 방송되는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 '슈퍼데이트'에 돌입한 영호와 영자의 아찔한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영호는 영자에게 관심이 있었다고 고백하는가 하면 "집에 가지 마"라고 유혹의 멘트를 던진다.
앞서 영자는 "솔로나라에 있는 동안 아쉬움을 남기고 싶지 않다" 정숙이 '찜'한 영호에게 과감히 '슈퍼 데이트권'을 쓰겠다고 선포했다. 이날 두 사람은 "우리끼리 즐겁게 지내보자"며 흩날리는 눈발 속에서 '슈퍼 데이트'를 시작한다. 직후 영호는 영자에게 "눈이 오늘 영자님처럼 예쁘네"라며 "모르잖아? 이러다가 갑자기 정분 나가지고"라고 화끈한 플러팅(유혹)을 날린다. 영자 역시 "우리 야반도주 하기로 했어"라고 받아친다.
분위기가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영자는 "난 원래 호감 가는 사람이 상철님하고 영호님이었단 말이야. 그런데 광수님과 대화를 좀 하다 보니까 영호님과 얘기할 시간이 없는 거야"라고 속내를 털어놓는다. 이에 영호는 "내가 살짝 숙맥기가 있나 봐. 그래서 나도 적극적으로 못 했어. 원래 (영자님한테) 관심이 있었는데"라고 화답한다. 영자는 "대화하고 싶은 여자 중에 나도 있었어?"라고 다시 단도직입적으로 묻고 영호는 "있었어"라며 고개를 끄덕인다.
심지어 영호는 영자와 대화 중 "너 오늘 집에 가지 마"라고 말하는가 하면 "당연히 영자도 알아보고 싶지"라고 호감을 표현해 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를 놀라게 한다. '정숙의 뽀뽀남' 영호를 둘러싼 러브라인에 대격변이 일어나는 것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회 균형·박스권 갇힌 尹…국힘, 22대 국회 초반부터 험로
- 검찰, '대북송금' 이화영 1심 압승…이재명 기소 초읽기
- [슈퍼에스파노바②]'넥스트 레벨'서 '어나더 레벨'로
- '세기의 이혼' 파격 2심 판결…5천만원과 20억원 사이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4도…"야외활동 자제하세요"
- [현장FACT]'사진이 '더'팩트다!' 사진 공모전…13명 수상자들 '웃음꽃 활짝' (영상)
- '애콜라이트', 이정재의 이정재를 위한[TF리뷰]
- "국민차의 배신" 토요타 등 5개 업체 '인증 부정'…현대차 반사이익은?
- 이자 감면부터 육아퇴직까지…은행권, '저출산 극복'에 팔 걷어
- 의장단 이어 원 구성도 '반쪽'…野, 11개 상임위원장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