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美쳤다”…‘MA1’, 권은비 홀린 강렬 퍼포먼스는 무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A1'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 메이트들의 심장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오는 12일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5회에서는 일상 소년들의 특별한 반전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MA1'의 일상 소년들은 한 아티스트의 다른 두 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을 소화하는 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A1’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글로벌 팬 메이트들의 심장을 저격할 준비를 마쳤다.
오는 12일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 5회에서는 일상 소년들의 특별한 반전 퍼포먼스가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MA1’의 일상 소년들은 한 아티스트의 다른 두 곡으로 경연을 펼치는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을 소화하는 중. 지난 회차에선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5시 53분의 하늘에서 발견한 너와 나’로 나선 메이트 A 팀이 ‘어느 날 머리에서 뿔이 자랐다 (CROWN)’를 소화한 메이트 B 팀을 꺾고 한발 앞서나갔다.
이번 방송에서 일상 소년들이 준비한 선배 아티스트는 2PM이다. 먼저 메이트 A 그룹의 멤버로 ‘10점 만점에 10점’ 퍼포먼스를 선물하며 C 메이트들의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가운데, 메이트 B 그룹의 ‘어른 섹시’가 담긴 ‘Again & Again’ 무대가 드디어 베일을 벗을 전망이다.
아울러 ‘에이스’들의 맞대결도 주목해야 한다. 일상 소년들이 준비한 샤이니의 히트곡 ‘Everybody’와 ‘Sherlock•셜록 (Clue + Note)’의 특별한 무대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 특히 ‘MA1’에서 에이스들로 손꼽힌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라 벌써부터 두근거림이 커져가고 있다.
일상 소년들의 화려한 군무는 물론 이들의 무대를 두 눈으로 확인한 C 메이트들의 감출 수 없는 감탄사가 예고에 담기며 궁금증과 호기심을 증폭시킨 상황. 여기에 스페셜 C 메이트로 나선 권은비와 엔하이픈의 정원, 니키, 희승의 차진 리액션 또한 ‘MA1’ 5회의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 가운데 과연 일상 소년들은 어떤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원 아티스트 투 스테이지’ 미션의 결과는 오는 12일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MA1’ 5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 키즈, 아시아 최대 국제 단편 영화제서 콘텐츠 ‘SKZFLIX’로 수상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지드래곤, 카이스트 교수됐다...2026년까지 기계공학과 특강 진행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장군의 아들’ 박상민, 음주운전 또 적발…면허 취소 수준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전혜진, 故 이선균 아픔 딛고 ‘라이딩 인생’으로 본업 복귀 “기대와 응원 부탁”(공식입장) -
- RM, 솔로 2집 빌보드 5위 기록...K-팝 솔로 가수 최초 두 작품 연속 ‘톱 5’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재명, 열흘 뒤 또 선고 재판...25일 '위증교사'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고령화 해법 물으니…구글 AI ″인간은 사회의 짐″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