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서핑·스킨스쿠버…" 해양레포츠 무료 체험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광도시 전남 여수에서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오는 12일 시작된다.
이날 시작돼 오는 9월 8일까지 3개월 간 실시되는 해양 레포츠 체험 종목은 딩기요트을 비롯해 카약, 카누, 윈드서핑, 스킨스쿠버, 수상 자전거 등 10개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여수)=박대성 기자] 관광도시 전남 여수에서 해양레저스포츠 무료 체험 프로그램이 오는 12일 시작된다.
이날 시작돼 오는 9월 8일까지 3개월 간 실시되는 해양 레포츠 체험 종목은 딩기요트을 비롯해 카약, 카누, 윈드서핑, 스킨스쿠버, 수상 자전거 등 10개이다.
체험 운영 장소는 웅천친수공원, 소호요트마리나, 여수세계박람회장 등 3개소이다.
장소별 체험 종목은 ▲소호요트마리나-딩기요트, 윈드서핑, 싯온카약 ▲웅천친수공원-패들보트, 카누, 윈드서핑, 싯온카약, 스노쿨링, 스쿠버 ▲여수세계박람회장-패들보드, 수상자전거, 투명카약, 싯온·싯인카약, 카누를 즐길 수 있다.
전문 강사의 강습비와 장비 대여료는 모두 무료이며, 참가자는 물 빠짐이 좋은 옷과 아쿠아슈즈, 모자, 선크림, 갈아 입을 여벌의 옷 등을 준비하면 좋다.
체험료는 무료이지만 편의시설(샤워장, 물품 보관함) 사용료는 유료이며, 여수시민의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체험 참여를 희망하는 관광객이나 시민은 예약 날짜 기준 일주일 전부터 여수시OK통합예약 또는 전화로 사전예약 할 수 있으며 당일 현장 신청도 가능하다.
각 프로그램 별 예약 방법, 연령 제한이 상이하므로 시청 누리집(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해야 한다.
parkd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