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베트남도 연애 예능 만든다…JTBC 공동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가 베트남 방송사와 손잡고 현지 연애 예능을 제작한다.
11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JTBC는 베트남 국영 방송사 채널 VTV3와 함께 새로운 연애 예능 프로그램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를 론칭한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베트남 제작사 깟티엔사(Cat Tien Sa)와 방송사 VTV3가 한국 방송사 JTBC 예능스튜디오 SAY와 협력해 공동으로 제작하며, 오는 7월 방송된다.
이때문에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베트남판 '솔로지옥'으로도 불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이데일리 취재 결과 JTBC는 베트남 국영 방송사 채널 VTV3와 함께 새로운 연애 예능 프로그램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를 론칭한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베트남 제작사 깟티엔사(Cat Tien Sa)와 방송사 VTV3가 한국 방송사 JTBC 예능스튜디오 SAY와 협력해 공동으로 제작하며, 오는 7월 방송된다. 특히 VTV 제작 프로그램 중 첫 야외 촬영 연애 리얼리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에서는 섬을 배경으로 치열한 사랑 경쟁을 펼치는 남녀들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우승자에겐 고급스러운 리조트 데이트권과 각 회차별 특전이 제공되고, 패자는 무인도에서 시간을 보내게 된다.
이때문에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베트남판 ‘솔로지옥’으로도 불리고 있다. 실제로 베트남에선 넷플릭스 예능 ‘투 핫’과 ‘솔로지옥’ 등이 인기를 끄는 등 연애 리얼리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022년 공개됐던 ‘솔로지옥’ 시즌 1은 베트남 넷플릭스 TV쇼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넷플릭스와 손을 잡고 ‘솔로지옥’ 시리즈를 선보여 글로벌 흥행을 한 JTBC가 베트남판 ‘솔로지옥’도 성공시킬지 관심이 쏠린다.
‘파라다이스 아일랜드’는 20세에서 35세 사이, 국적 무관의 미혼의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현재 촬영을 마친 상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같은 AI 테마주 아니다"…옥석 가리기 나선 월가
- ‘여성 알몸 위에 초밥’…대만 425만원 ‘누드 스시’ 논란
- `사흘이면 뚝딱` 위조 신분증…병원은 신원 확인 `속수무책`
- "기다릴게" 40대 고교 교사, 제자와 부적절 관계...교육청 조사
- "'남혐' 프레임으로 고통"...강형욱 부부, 결국 고소 당해
- "아줌마와 여자 구별법" 안내문 붙인 헬스장…'노줌마존' 선언까지
- “블랙핑크 제니?”…DL그룹 4세, 美 로스쿨 합격
- 아이오닉 5, 손석구를 찍다…현대차 최초 영화 제작 왜?
- 김수현·임나영 뜬금포 열애설… "전혀 사실무근" [공식]
- “대~한민국!”vs“짜요!” 정면충돌... 손흥민, “우리 팬들이 더 응원해 주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