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잠실 에비뉴엘서 '마뗑킴' 역대 최대 규모 팝업 연다

서미선 기자 2024. 6. 11. 11: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쇼핑(023530) 롯데백화점은 K-패션 대표 브랜드 '마뗑킴' 메가 팝업스토어를 서울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30일까지 연다고 11일 밝혔다.

마뗑킴의 아카이브를 집합해 약 200㎡(60평) 공간에 메탈 재질 집기와 빈티지 가구 등을 활용해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2030 남성 고객 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남성 라인 '마뗑킴 맨즈' 라인을 유통사 최초로 팝업에서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까지…11가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 선발매
롯데백화점 잠실 에비뉴엘 마뗑킴 팝업스토어(롯데쇼핑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롯데쇼핑(023530) 롯데백화점은 K-패션 대표 브랜드 '마뗑킴' 메가 팝업스토어를 서울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30일까지 연다고 11일 밝혔다.

마뗑킴의 아카이브를 집합해 약 200㎡(60평) 공간에 메탈 재질 집기와 빈티지 가구 등을 활용해 자연스러우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러 컬렉션에 따라 공간을 구획해 브랜드의 '여정'을 고객이 즐기며 경험할 수 있도록 전시관처럼 매장을 기획했다.

팝업 선발매 상품으로 11가지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은 매쉬 발레 스니커즈와 나일론 보스턴백, 하트 니트 키링 등이다. 볼캡 모자, 에코백 등 품목별 단독 상품도 우선 출시한다.

2030 남성 고객 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남성 라인 '마뗑킴 맨즈' 라인을 유통사 최초로 팝업에서 선보인다.

소재와 디자인을 차별화해 '하이엔드' 라인으로 출시한 '킴마틴' 캡슐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마뗑킴 대표 상품과 2024년 여름 컬렉션, 액세서리류도 내놓는다.

팝업 기간 전 상품을 20% 할인한다.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사은품으로 니트 키링을,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나일론 로고백을 한정수량 증정한다.

구매고객 대상 시그니엘 숙박권, 롯데타워 전망대 이용권 등을 랜덤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한다.

최근 일본 시장 공략에 나선 마뗑킴은 일본 MZ세대 '오픈런' 열풍을 주도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하고 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실제 잠실 월드몰에 내 마뗑킴이 입점해 있는 하고하우스 매출의 외국인 구성비는 해당층 평균보다 2배 이상 높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