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방글라 유튜버의 도발 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글라데시 20만 유튜버인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가 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올려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북한이 오물풍선을 지속적으로 날리는 것을 본 누리꾼들이 동영상 제작을 신청한 것으로 보인다.
팀 아짐키야 유튜브 계정에는 최근 일주일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언급한 동영상이 4개 올라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방글라데시 20만 유튜버인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가 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올려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사진 = 팀 아짐키야 유튜브 갈무리)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406/11/newsis/20240611112033643akhf.jpg)
[서울=뉴시스]황진현 인턴 기자 = 방글라데시 20만 유튜버인 '팀 아짐키야(Team Azimkiya)'가 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소재로 한 동영상을 올려 누리꾼들에게 웃음을 주고 있다.
최근 북한이 오물풍선을 지속적으로 날리는 것을 본 누리꾼들이 동영상 제작을 신청한 것으로 보인다.
'팀 아짐키야'는 방글라데시의 유튜버로 돈을 받고 춤추며 메시지를 계속 읽어준다. '단 한 사람을 위한 영상 편지'가 그들만의 콘텐츠다.
팀 아짐키야 유튜브 계정에는 최근 일주일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언급한 동영상이 4개 올라왔다.
그 중 "정은아 오물풍선 그만 날려"라는 메시지가 담긴 영상이 38만 조회돼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영상에는 1분간 다양한 춤을 추며 해당 멘트를 4차례 언급한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참신했다. 누가 신청한 거지", "대북확성기로 이 영상 틀면 웃길 듯", "그만이 아니라 고만이라고 발음 하는 거에서 전문성이 느껴진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 외에도 유튜브 채널에는 "정은아, 뚱뚱한데 귀여워요", "김정은 사랑해요 빨간 버튼 누르지 마세요", "정은아 미사일 그만 쏴" 등이 올라와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nhyunh9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혁, 中 팬미팅 혹사 논란 해명…"12시간은 와전, 팬들도 고생해"
- 엔하이픈 정원 "공부 진짜 못해…父, 가르치다가 포기"
- 심장내과의 첫 두쫀쿠 후기 화제…"저항할 수 없는 맛"
- 차은우, 母 법인으로 200억 탈세 의혹 "적극 소명"
- 김영철 "아버지 술 마시면 싸움…형 교통사고 떠나"
- '지드래곤 열애설' 김고은, 일본서 포착…"제일 예뻐"
- 흑백요리사 천상현 암 투병 고백 "폐 두 번 절제…머리 종양도"
- '미국 출국' 이정후, 서류 문제로 LA 공항에 1시간 가량 억류
- 혼전 임신 김지영 계단에서 넘어져 "아이만 안전하길"
- "한 집에 한 침대 쓴다"…쌍둥이 형제와 연애 중인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