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투어·티켓 예약서비스 개설…“자유여행객 겨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이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현지 사정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잦은 투어, 티켓 예약상품의 특성상 더 알뜰한 여행 일정 짜기가 수월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G마켓이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서비스’를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맞춤형 인기상품과 실시간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예약서비스는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하는 ‘자유여행족’을 겨냥했다.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1만여 개의 상품을 모았다. 한국, 일본, 동남아, 대양주, 홍콩/대만, 유럽, 미국 등 인기 여행지의 교통패스, 테마파크 입장권, 액티비티 등이 대표적이다.
여행 맞춤형 상품도 검색할 수 있다. 가격, 최소 출발 인원, 투어 언어부터 즉시 사용 여부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가격도 나온다. 원하는 예약 상품의 종류와 조건을 지정하고, 날짜별로 실시간 가격을 설정해 비교할 수 있다. 현지 사정에 따라 가격 변동이 잦은 투어, 티켓 예약상품의 특성상 더 알뜰한 여행 일정 짜기가 수월하다. ‘고객평가가 좋은 상품’, ‘예약이 많은 상품’ 등의 기준으로 비교도 가능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600여 개의 인기상품을 1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일본 오사카 지역 인기 여행지인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고래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파리 세느강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바토 파리지앵 크루즈’, 싱가포르의 명소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싱가포르 리버크루즈 탑승권’ 등이 있다.
김희경 G마켓 로열티&부킹플래닝팀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기 직전까지 더 좋은 조건의 현지 투어 상품을 체크하는 프로 여행족을 위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더 다양한 투어 상품을 추가할 예정인 만큼 보다 알뜰하고 편리하게 여름휴가를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