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12일 만기 전역…"현장 방문 삼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전역을 하루 앞둔 가운데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팬들의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빅히트 뮤직은 1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진은 지난 2022년 12월 그룹 내 가장 먼저 군 복무를 시작했다.
진은 전역 다음 날인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잠실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FESTA(페스타)'에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역 당일 별도 행사 없어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이 전역을 하루 앞둔 가운데 소속사 빅히트 뮤직이 팬들의 방문 자제를 당부했다.
빅히트 뮤직은 11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진은 육군 현역으로 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을 앞두고 있다.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다.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분들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고 강조했다.
또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며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진은 지난 2022년 12월 그룹 내 가장 먼저 군 복무를 시작했다. 그는 경기도 연천 소재 육군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대에서 조교로 성실히 복무한 후 12일 만기 전역한다.
진은 전역 다음 날인 13일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내 잠실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FESTA(페스타)'에 참석한다. 그는 1부에서 팬 1000명을 대상으로 허그회를 진행하며 2부에서는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회 균형·박스권 갇힌 尹…국힘, 22대 국회 초반부터 험로
- 검찰, '대북송금' 이화영 1심 압승…이재명 기소 초읽기
- [슈퍼에스파노바②]'넥스트 레벨'서 '어나더 레벨'로
- '세기의 이혼' 파격 2심 판결…5천만원과 20억원 사이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4도…"야외활동 자제하세요"
- [현장FACT]'사진이 '더'팩트다!' 사진 공모전…13명 수상자들 '웃음꽃 활짝' (영상)
- '애콜라이트', 이정재의 이정재를 위한[TF리뷰]
- "국민차의 배신" 토요타 등 5개 업체 '인증 부정'…현대차 반사이익은?
- 이자 감면부터 육아퇴직까지…은행권, '저출산 극복'에 팔 걷어
- 의장단 이어 원 구성도 '반쪽'…野, 11개 상임위원장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