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로렌, ‘바캉스룩’ 기획전…레인점퍼 마련해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리비아로렌이 여름 '바캉스룩'을 제안하고, 상반기 할인 행사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긴 장마와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장마철에 맞춘 레인 점퍼부터 원피스, 트로피컬 블라우스, 마린룩 니트, 버킷햇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해는 브랜드 서포터즈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스타일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콘텐츠 속 바캉스 인생샷룩, 장마철 데일리룩 등을 참고해 여름 코디에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올리비아로렌이 여름 ‘바캉스룩’을 제안하고, 상반기 할인 행사를 한다고 11일 밝혔다.
긴 장마와 평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만큼 장마철에 맞춘 레인 점퍼부터 원피스, 트로피컬 블라우스, 마린룩 니트, 버킷햇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대표 제품은 초록색 민소매 원피스와 체크 프린트 원피스다. 트로피컬 패턴의 블라우스, 스트라이프 배색의 마린룩 니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올해는 브랜드 서포터즈와 숏폼 콘텐츠를 통해 스타일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콘텐츠 속 바캉스 인생샷룩, 장마철 데일리룩 등을 참고해 여름 코디에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세정몰’에서 상반기 여름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바캉스룩을 비롯해 가벼운 소재의 여름 신제품들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