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블루휠즈 휠체어농구단, 우정사업본부장배 대회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웨이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제20회 우정사업본부장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우승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이번 대회 1부(실업부) 리그에 출전해 6개 휠체어농구팀과 경쟁했고 4전 전승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지난 4월 열린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이어 올해 전국대회 무패 우승 2관왕을 달성했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조별 예선전에서 춘천 타이거즈와 고양 홀트를 꺾고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우승팀 춘천 타이거즈에게 60대 54로 결승전 승리
[더팩트|우지수 기자] 코웨이는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이 '제20회 우정사업본부장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서 우승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이번 대회 1부(실업부) 리그에 출전해 6개 휠체어농구팀과 경쟁했고 4전 전승을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는 지난 4월 열린 홀트전국휠체어농구대회에 이어 올해 전국대회 무패 우승 2관왕을 달성했다.
'우정사업본부장배 전국휠체어농구대회'는 국내에서 열리는 휠체어농구대회 중 가장 큰 규모 대회다. 올해는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잠실 서울시교육청 학생체육관에서 진행됐고, 국내 총 18개의 남녀 휠체어농구팀이 참가했다.
코웨이 블루휠스 휠체어농구단은 조별 예선전에서 춘천 타이거즈와 고양 홀트를 꺾고 조 1위로 준결승에 진출했다. 수원 무궁화전자와의 준결승전에서 83대 51 성적으로 승리했고 지난해 우승 팀 춘천 타이거즈와 결승전에서 60대 54로 최종 우승했다.
김영무 코웨이 블루휠스 감독은 "경기장을 찾아 응원과 격려를 보낸 코웨이 임직원분들과 우승의 영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며 "이 기세를 몰아 남은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둬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회 균형·박스권 갇힌 尹…국힘, 22대 국회 초반부터 험로
- 검찰, '대북송금' 이화영 1심 압승…이재명 기소 초읽기
- [슈퍼에스파노바②]'넥스트 레벨'서 '어나더 레벨'로
- '세기의 이혼' 파격 2심 판결…5천만원과 20억원 사이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4도…"야외활동 자제하세요"
- [현장FACT]'사진이 '더'팩트다!' 사진 공모전…13명 수상자들 '웃음꽃 활짝' (영상)
- '애콜라이트', 이정재의 이정재를 위한[TF리뷰]
- "국민차의 배신" 토요타 등 5개 업체 '인증 부정'…현대차 반사이익은?
- 이자 감면부터 육아퇴직까지…은행권, '저출산 극복'에 팔 걷어
- 의장단 이어 원 구성도 '반쪽'…野, 11개 상임위원장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