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초복, 호텔신라 보양식 어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신라가 7월 15일 초복을 앞두고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12종이다.
특히 호텔신라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쳐 한번씩 가공한 자숙닭과 전복, 한우를 사용했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는 27일까지 온라인몰 '더신라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호텔신라가 7월 15일 초복을 앞두고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정선 삼계탕’,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 등 12종이다.
정선 삼계탕은 유기농 닭과 국내산 전복에 호텔신라 조리 주방장이 만든 육수로 만들었다. 프리미엄 한우 갈비탕은 무항생제 인증 한우 목장의 갈비와 양지만을 사용했다. 호텔신라만의 요리법으로 만든 한우 육수를 넣었다.
특히 호텔신라는 철저한 위생관리를 거쳐 한번씩 가공한 자숙닭과 전복, 한우를 사용했다. 재료 손질과 조리 시간은 줄이고, 쉽게 보양식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올해는 보양식의 대표 재료인 자연송이, 민어, 흑삼 등 10종을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자연송이를 얇게 저며 국내산 꿀에 재운 ‘꿀에 담은 자연송이’, 국내산 민어를 말린 ‘민어 굴비’, 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을 정과 형태로 만든 ‘진한 흑삼 한 뿌리’ 등이 있다.
선물세트는 호텔신라에서 서비스 교육을 받은 배송직원이 직접 전달한다. 고객이 보양식을 받을 때까지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배송 일정을 카카오 알림톡, SMS, 전화, 이메일 등으로 안내한다.
호텔신라의 여름 보양식 선물세트는 27일까지 온라인몰 ‘더신라숍’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제로 한정 수량을 판매할 예정이다. 배송은 초복에 맞춰 7월 11일과 12일 이틀에 걸쳐 진행한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