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FCT, 스탁론 연계투자 법인 대상 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 기술금융사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대표 이수환)가 신상품 스탁론 연계투자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 일반 법인들을 대상으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고 투자자 사전 모집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이수환 PFCT 대표이사는 "PFCT는 날로 늘어가는 법인 고객들 신규 투자 상품 확대 니즈에 부응하고자 투자 기간, 이자율, 채권 종류를 다양화하면서 투자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일 스탁론 연계투자(증권계좌담보 투자)는 법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I 기술금융사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대표 이수환)가 신상품 스탁론 연계투자 출시를 앞두고 오는 19일 일반 법인들을 대상으로 투자 설명회를 개최하고 투자자 사전 모집에 들어간다고 11일 밝혔다.
스탁론 연계투자란 증권계좌를 담보로 한 대출 채권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지난 5월 대출잔액 기준 온투업 1위인 피에프씨테크놀로지스(PFCT)는대형 금융기관들을 통해 오랜 기간 수익과 안정성이 증명된 스탁론 연계투자(연 8%대)를 일반 투자 소비자들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투자 설명회는 다양한 채권형 투자 상품에 관심이 높은 일반 법인 및 자산운용사, 자산관리(WM) 센터 등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투자 설명회에서는 이수환 PFCT 대표이사가 온투업 시장 비전과 주요 사업 성과를 소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여러 경영진이 스탁론 상품 소개 및 주요 투자 포인트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담보가치 보호, 손실 발생 시 배상 등 안전장치 관련 내용도 다뤄질 계획이다.
이수환 PFCT 대표이사는 “PFCT는 날로 늘어가는 법인 고객들 신규 투자 상품 확대 니즈에 부응하고자 투자 기간, 이자율, 채권 종류를 다양화하면서 투자 상품 포트폴리오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일 스탁론 연계투자(증권계좌담보 투자)는 법인 투자자들 사이에서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유민 기자 newm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인텔리전스 공개…'시리'에 챗GPT 적용
- 경상수지 1년만에 적자 전환…"배당금 확대 영향"
- 애플, 아이폰에 통화녹음·요약 기능 탑재한다
- 오픈AI, 첫 CFO 고용…상용화 속도 박차
- 카카오, AI 전담 조직 '카나나' 신설…서비스·개발 시너지 극대화
- 홈 화면도 내 마음대로, 수학 공식도 척척…베일 벗은 애플 신OS
- 애플, 비전프로 中·日 등 8개국 확대 출시…한국은 제외
- 실종된 인니 여성, 5m 비단뱀 뱃속에서 발견
- 젠슨 황 “대만은 국가” 발언에…中 네티즌 “엔비디아 보이콧” 반발
- 우크라 “러 군사기지 침투…최신 전투기 Su-57 파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