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태 지역 하얏트-파크하얏트, 객실 최대 15%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하얏트 호텔이 오는 6월 11일부터 최대 1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기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즉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20여 개 호텔이 참여하는 프로모션으로, 도쿄의 화려한 고층 건물부터, 태국의 푸르른 정원까지, 역동적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하얏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하얏트 호텔이 오는 6월 11일부터 최대 15%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기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국내 6개 하얏트 호텔 즉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부산 ▷안다즈 서울 강남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제주를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220여 개 호텔이 참여하는 프로모션으로, 도쿄의 화려한 고층 건물부터, 태국의 푸르른 정원까지, 역동적인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곳곳에 위치한 다양한 하얏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2024년7월 9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2025년 1월 4일까지이다. 이 프로모션을 통해 하얏트 월드 회원은 일일 요금 기준으로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은 최상위 럭셔리 하얏트 브랜드로 도심 속 최고의 휴식을 선사한다. 통유리창 너머 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객실과 자연 화강암으로 이루어진 이색적인 인테리어의 욕실을 비롯해 인피티니 풀 스타일의 실내 수영장과 스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피트니스 스튜디오 등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은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망과 반짝이는 광안대교 야경이 동화 같은 여름날의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면 유리창을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하늘과 바다를 바라보며, 부산에서의 여정을 뜻깊게 보낼 수 있다고 호텔측은 설명했다. 또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과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의 수영장, 최신식 설비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밝은 컬러와 세련된 인테리어의 쾌적한 객실이 인상적이다. 수영장은 7m LED 스크린을 통해 서울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다. 미식 골목 콘셉트의 조각보 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다이닝을 선보인다. 신사동부터 청담동에 이르기까지 백화점과 다양한 브랜드 매장, 맛집 등을 두루 탐방하기에 최적의 위치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남산 중턱에 위치하여 통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서울 도심 전망을 한눈에 감상하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손꼽힌다. 특히, 남산의 자연과 탁 트인 한강 전망을 두루 갖춘 야외 수영장은 남산 중턱에 루프톱에서 내려다보는 시원한 뷰를 선사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어린이 전용 수영장 포함 총 3개의 수영장, 놀이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거잠포, 무의도 등이 코앞에 있다. 인천국제공항 옆에 위치하고 있어 이색적인 공항 전망과 서해안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하는 곳이다.
제주 국제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넓은 객실과 통유리창 너머로 펼쳐지는 탁 트인 제주 바다와 웅장한 한라산의 파노라믹 뷰를 즐길 수 있다. 또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 있는 인피니티 풀, 300여개의 K패션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K패션몰 ‘한컬렉션’, 14개의 글로벌 레스토랑과 바가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