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래” 고경표, 수세미룩→이번엔 치마? 배우들도 놀란 난해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경표가 독특한 패션으로 연일 주목받고 있다.
고경표는 지난 6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시물을 본 주종혁은 "사진 대방출?"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고경표는 "반응들이 재밌어서. 기회다!! 마구마구 봐라"고 반응했다.
한편 고경표는 지난 6월 6일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출연했으며,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백패커2' 등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고경표가 독특한 패션으로 연일 주목받고 있다.
고경표는 지난 6월 1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문구 없이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는 짙은 그레이 컬러 반팔 셔츠에 치마라고 착각할 정도로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를 입고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게시물을 본 주종혁은 “사진 대방출?”이라고 댓글을 달았고, 고경표는 “반응들이 재밌어서. 기회다!! 마구마구 봐라”고 반응했다. 고규필은 “왜 그래”라고 당황한 듯한 반응을 보였다. 누리꾼들도 “오빠 이유가 있을 것 아니에요”, “계속 이렇게 한다 이거지?”, “벌칙 수행 중인가요?” 등 여러 반응을 보였다.
고경표는 이에 앞서 연두색 니트에 빨간색 짧은 반바지를 입고 검은색 구두에 흰 양말을 신어 ‘수세미룩’이라는 평가를 받아쓰며, 낚시 조끼에 파란색 티셔츠와 반바지를 입은 패션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한편 고경표는 지난 6월 6일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비밀은 없어’에 출연했으며,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백패커2' 등에 출연 중이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자매인 줄‥이소라 똑 닮은 외모 수현과 셀카 “같은 종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당하고 투자 관심 끊어” 고백 (미우새)[결정적장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바다, 박보검 닮은 11살 연하 ♥남편 공개 “백마 탄 왕자님” 얼마나 잘 생겼길래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