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망원동 카페 '비전 스트롤'과 워크웨어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는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서울 서대문구 망원동 카페 '비전 스트롤'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국내 다양한 작업 현장 전문가들과 손 잡고 작업복 제작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카페 브랜드와 협업을 하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협업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가 디자인한 티셔츠, 작업 특화 의류 등 공개
[더팩트|우지수 기자] LF는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서울 서대문구 망원동 카페 '비전 스트롤'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LF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19세기 광부, 철도 노동자 작업복에서 유래한 패션 '워크웨어' 콘셉트를 차용했다.
망원동 '비전 스트롤'은 바리스타 부부의 패션 스타일, 굿즈 등으로 2030대 팬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카페 브랜드다. 헤지스는 오래 서 있어야 하는 바리스타 직업 특성을 고려한 '워크 셔츠'를 개발했다. '워크 셔츠'는 피로도를 최소화 시켜주는 편한 착용감과 빠르게 마르는 소재 등 워크웨어의 요소를 갖춰 제작됐다.
헤지스는 '워크 셔츠' 외에도 바리스타 대표가 직접 그린 그래픽과 자수 등이 담긴 빈티지 티셔츠와 오픈 카라 반팔셔츠 등 여름 의류를 다양하게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헤지스닷컴, 더현대서울 헤지스 매장, LF몰,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국내 다양한 작업 현장 전문가들과 손 잡고 작업복 제작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카페 브랜드와 협업을 하게 됐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를 넘나드는 협업을 지속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index@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의회 균형·박스권 갇힌 尹…국힘, 22대 국회 초반부터 험로
- 검찰, '대북송금' 이화영 1심 압승…이재명 기소 초읽기
- [슈퍼에스파노바②]'넥스트 레벨'서 '어나더 레벨'로
- '세기의 이혼' 파격 2심 판결…5천만원과 20억원 사이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34도…"야외활동 자제하세요"
- [현장FACT]'사진이 '더'팩트다!' 사진 공모전…13명 수상자들 '웃음꽃 활짝' (영상)
- '애콜라이트', 이정재의 이정재를 위한[TF리뷰]
- "국민차의 배신" 토요타 등 5개 업체 '인증 부정'…현대차 반사이익은?
- 이자 감면부터 육아퇴직까지…은행권, '저출산 극복'에 팔 걷어
- 의장단 이어 원 구성도 '반쪽'…野, 11개 상임위원장 의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