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시 첫 정규앨범, 편의점서 만난다…이마트24, 예약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가 내달 7일까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마트24에서 사전예약으로 앨범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테이씨의 단독 포토카드 1종(6종 중 랜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이마트24가 내달 7일까지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첫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장에 방문해 결제하고, 배송받을 주소를 남기면 7월 1일부터 배송한다.
앨범은 ‘일반형’과 ‘플랫폼형’ 두 종류다. 일반형은 CD와 함께 북클릿(소책자), 포토카드(개인/유닛), 엽서, 룸카드, 시향지, 스티커로 구성했다. 플랫폼형은 CD, 미니카드, 포토카드, 스티커가 들어있다.
이마트24에서 사전예약으로 앨범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테이씨의 단독 포토카드 1종(6종 중 랜덤 1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현대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앨범은 스테이씨가 데뷔 후 3년 반 만에 발표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김상현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장은 “오프라인 음반 판매처가 점차 줄어드는 상황에서 전국에 있는 편의점이 그 역할을 대신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음반 판매를 통해 이마트24가 음반 판매 플랫폼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