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 고성능 흑백 디지털 인쇄기 'PRESS 7120/7136'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도리코가 고품질 출력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을 바탕으로 인쇄 효율을 높여주는 흑백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2종(PRESS 7120·PRESS 7136)을 출시했다.
신도리코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조정 자동화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인쇄 품질 신뢰성도 높였다.
신도리코 관계자는 "신제품은 고속화, 고화질, 안정성을 모두 실현한 제품으로, 전문 인쇄 작업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도리코가 고품질 출력 성능과 뛰어난 안정성을 바탕으로 인쇄 효율을 높여주는 흑백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2종(PRESS 7120·PRESS 7136)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속 출력으로 생산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1200 dpi의 고해상도 출력도 지원한다. 'PRESS 7120'은 1분에 A4 용지 최대 120매, A3 용지 70매를 출력하며, 'PRESS 7136'은 1분에 A4 용지 136매, A3 용지는 분당 78매를 출력한다.
뛰어난 급·배지 능력으로 대량 인쇄를 보장한다. 본체 트레이와 총 3대까지 연결 가능한 대용량 급지 유닛 'PF-710'을 장착하면 최대 1만 8000장을 연속으로 급지할 수 있다. 배지 유닛 'LS-507' 역시 3대까지 연결 가능해 최대 1만 5000장 배지를 지원한다. 'PF-710'은 에어 블로우(Air-Blow) 방식과 에어 석션(Air-Suction) 급지방식을 모두 적용, 두꺼운 용지 및 옵셋 인쇄를 마친 용지도 안정적으로 급지한다.
신도리코는 실시간 모니터링 및 조정 자동화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인쇄 품질 신뢰성도 높였다. 인쇄 작업 중 실시간 스캔·분석을 통해 정확한 색조와 설정을 유지하고, 틀어진 용지가 있는 경우 보정치를 계산해 다음 페이지에 자동으로 반영한다.
또, 실시간 자동 검출 기능을 통해 기기에 등록된 정상 이미지와 실제 출력물을 비교하고, 오염 및 화상 번짐 등 문제가 있는 출력물이 발견된 경우 별도 분류해 정상적으로 재인쇄하는 방식으로 출력물의 품질을 관리한다.
폭넓은 용지 대응력으로 다양한 인쇄 서비스에서 활용 가능한 점도 특기할 만하다. 최소 40g/㎡부터 최대 350g/㎡ 두께의 용지를 모두 소화하며, 봉투 인쇄 전용 정착 유닛을 사용해 고품질 봉투 인쇄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라인으로 다양한 후가공을 가능하게 하는 피니싱 옵션을 제공한다. △소량 재단이 가능한 'SD-506' △최대 600장의 제본을 지원하는 'PB-503' △최대 100매까지 대응하는 스테이플 피니셔 'FS-532/FS-54' △6가지 종류의 접지 기능과 펀치 처리 기능을 제공하는 'FD-503' 등을 작업자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신도리코 관계자는 “신제품은 고속화, 고화질, 안정성을 모두 실현한 제품으로, 전문 인쇄 작업을 원활히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바일 신분증 선점…은행 vs 빅테크 각축전
- 김홍일 방통위원장, 한기정 공정위원장 회동…이통사 담합 실마리 찾나
- [단독]'손목에 감는' 신용카드 나온다
- “이젠 女죄수까지”…병력 부족 시달리는 러, 우크라 전쟁에 징집
- KISA, '불법스팸 전송 방지를 위한 설명회' 개최
- 野 단독 선출 '상임위' 후폭풍…“국회의장 사퇴” vs “즉각 가동”
- “커피 한 잔에 8200원”… 단골마저 등 돌린 스타벅스
- 산은, 반도체·AI 첨단전략산업 '리바운드'에 100조 투입…강석훈 회장 “법정자본금 증액 시급”
- 현대차, 손석구와 제작한 단편 영화 '밤낚시' 공개
- 체외진단·의료기기, 동일 SW 변경허가 규정 적용… 경미한 SW 변경은 '약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