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VIP 고객 모엣 헤네시 샴페인 클래스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대표이사 김주남)은 LVMH 산하 프랑스 주류 기업 모엣 헤네시와 손잡고 내국인 VIP 초청 시음 행사를 면세업계 단독으로 진행했다.
시음 샴페인 3종은 뵈브 클리코 라 그랑담, 돔 페리뇽 빈티지 2013, 아르망 드 브리냑 브룻 골드 등으로 면세점의 인기 주류 판매리스트 중 하나이다.
롯데면세점은 주류 라인업을 강화해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기획전과 시음 행사 등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모엣 헤네시 매니저, 에티켓과 푸드 페어링 소개
- 뵈브 클리코, 돔 페리뇽 등 인기 샴페인 3종 시음
행사는 10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의 VIP 전용 휴게공간 ‘스타라운지’에서 열렸다. 출국 예정인 내국인 고객 12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모엣 헤네시의 교육 매니저 켈빈 추아가 샴페인 에티켓 및 인기 제품 라인을 소개하고 모엣 헤네시 인기 샴페인 3종의 시음과 푸드 페어링 및 음용 방법을 설명했다. 시음 샴페인 3종은 뵈브 클리코 라 그랑담, 돔 페리뇽 빈티지 2013, 아르망 드 브리냑 브룻 골드 등으로 면세점의 인기 주류 판매리스트 중 하나이다.
올해 1~4월 롯데면세점의 샴페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18% 신장했고, 기존 마니아층을 비롯해 내국인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주류 라인업을 강화해 신규 브랜드를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기획전과 시음 행사 등 마케팅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재범 스포츠동아 기자 oldfield@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꽃샤워 중? 파격 콘셉트 MV 티저 공개
- 제니, 수건 한 장 두른 채…아슬아슬한 어깨 노출 [DA★]
- 정숙 뽀뽀남=영호인데…영호, 영자에 “오늘 집에 가지 마” (나솔)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데뷔 18년 만에 친정 부모님 최초 공개 (아빠하고 나하고)
- 엑소 첸백시, SM엔터 ‘눈속임 합의’ 고발 기자회견 연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