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나들목공원 물놀이장, 29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고창군 도심의 물놀이장으로 사랑받고 있는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이 오는 29일 개장한다.
개장 기간은 8월 23일까지이며, 초등학생 방학 전인 29일부터 7월19일까지는 매주 월, 수, 금요일에 휴장한다.
방학 기간인 7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는 매주 월요일에 휴장한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12세 이하 초등학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고창군 도심의 물놀이장으로 사랑받고 있는 ‘나들목공원 물놀이장’이 오는 29일 개장한다.
개장 기간은 8월 23일까지이며, 초등학생 방학 전인 29일부터 7월19일까지는 매주 월, 수, 금요일에 휴장한다.
방학 기간인 7월 20일부터 8월 23일까지는 매주 월요일에 휴장한다. 또한 개강 기간 중 우천 시에는 운영이 중단된다.
물놀이장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12세 이하 초등학생은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입장 인원은 오전과 오후 각 200명으로 제한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평일에는 100% 현장 접수로 운영되며, 주말에는 현장 접수 70%, 사전 예약 30%(오전 60명, 오후 60명)으로 운영된다.
고창군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물놀이장에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현진, 두산-기아전 시구 나섰다가 양쪽 모두에게 비판…이유는?
- 권익위 "김 여사 명품백 사건 종결"…검찰만 남았다
- '전신 타투' 제거했다던 한소희, 옆구리에 남겨둔 비밀스러운 '꽃 타투' 공개 [엔터포커싱]
- '미스 유니버스' 도전하는 46세 엔지니어…"장벽 허물었다"
- 정부 "액트지오 세금 체납, 계약 땐 몰랐다…문제는 없어"
- 동해 가스전, 7월 중 위치 확정하고 연말 시추 돌입한다
- 국회의장 "尹, 거부권 신중하게 사용해야"
- 편의점 왕국 '흔들'…"국내 편의점은요?"
- 나락보관소 "밀양 집단 성폭행 사건, 해외 언론도 연락…번역 도와달라"
- 윤 대통령 부부, 중앙아 3국 국빈방문…올해 첫 순방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