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현지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 오픈…“자유여행족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은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하는 자유여행족에 특화됐다.
김희경 G마켓 로열티앤부킹플래닝팀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기 직전까지 더 좋은 조건의 현지 투어 상품을 체크하는 프로 여행족을 위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초 등록한 1만여개의 상품 외에도 더 다양한 투어 상품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마켓은 여름철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투어·티켓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전체 여행 일정을 스스로 계획하고 준비하는 자유여행족에 특화됐다. 현지에서 즐길 수 있는 교통패스, 테마파크 입장권, 액티비티 등 1만여 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여행 맞춤형 상품 검색도 가능하다. 가격, 최소 출발 인원, 투어 언어와 소요 시간은 물론 즉시 사용 여부까지 검색 조건으로 구분해 확인할 수 있다. 상품에 따른 실시간 가격 확인도 가능하다. 원하는 예약 상품 종류와 조건을 지정하고 날짜 별로 실시간 가격을 체크해 비교하면 된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6월 한 달 간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600여 개 인기상품을 1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별도 쿠폰을 사용할 필요 없이 즉시 할인 적용된 가격에 선보이는 상품이다. 대표 상품으로, 일본 오사카 지역 인기 여행지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고래 상어와 함께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는 '세부 오슬롭 고래상어투어' 등이 있다.
김희경 G마켓 로열티앤부킹플래닝팀 매니저는 “여행을 떠나기 직전까지 더 좋은 조건의 현지 투어 상품을 체크하는 프로 여행족을 위해 실시간 예약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초 등록한 1만여개의 상품 외에도 더 다양한 투어 상품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인텔리전스 공개…'시리'에 챗GPT 적용
- 애플, 아이폰에 통화녹음·요약 기능 탑재한다
- 민주당, 11개 상임위원장 단독 의결… 22대 국회, 시작부터 파행
- 카카오, AI 전담 조직 '카나나' 신설…서비스·개발 시너지 극대화
- 홈 화면도 내 마음대로, 수학 공식도 척척…베일 벗은 애플 신OS
- 애플, 비전프로 中·日 등 8개국 확대 출시…한국은 제외
- 실종된 인니 여성, 5m 비단뱀 뱃속에서 발견
- 젠슨 황 “대만은 국가” 발언에…中 네티즌 “엔비디아 보이콧” 반발
- 우크라 “러 군사기지 침투…최신 전투기 Su-57 파괴”
- '학대 논란' 푸바오, 12일 대중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