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박 서른” 혜리 대체 어딜 봐서 30살? 고현정→한지민 생일 축하 릴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겸 배우 혜리가 '빼박' 서른이 됐다.
6월 9일 혜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은 혜리 생일, 너무 많이 축하받고 너무 즐거웠던 시간!!! 하나도 빠짐없이 다 기억해야지"라며 생일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혜리는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제 빼박 서른"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많은 동료들이 혜리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걸그룹 걸스데이 출신 겸 배우 혜리가 '빼박' 서른이 됐다.
6월 9일 혜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늘은 혜리 생일, 너무 많이 축하받고 너무 즐거웠던 시간!!! 하나도 빠짐없이 다 기억해야지"라며 생일을 맞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혜리는 "축하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이제 빼박 서른"이라고 덧붙였다. 1994년생인 혜리는 만 나이로도 서른 살이 된 것을 강조했던 것.
이에 많은 동료들이 혜리의 생일을 축하했다. 배우 이동휘, 유라, 지연, 박경혜, 이선빈, 고현정, 천우희, 한지민, 김서경 그리고 개그우먼 박나래가 '좋아요'와 댓글로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 같은 날 혜리는 생일 축하를 받던 중 케이크가 쏟아진 사진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혜리는 "아니야 나 집에 빨리 가고 싶었어, 괜찮아"라며 "인내심 테스트랄까"라고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검은색 의상에 흰색 케이크 크림이 잔뜩 묻어 있어 눈길을 끌었다. 혜리는 무너진 케이크를 망연자실한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 웃음을 자아냈다. 생일 축하를 받던 중 케이크가 앞으로 쏟아져 옷이 더럽혀진 과정을 공개했던 것.
한편 혜리는 1994년 6월 9일생으로 서른 번째 생일을 맞았다. 혜리는 최근 개인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혜리는 올해 영화 '빅토리', '열대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자매인 줄‥이소라 똑 닮은 외모 수현과 셀카 “같은 종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당하고 투자 관심 끊어” 고백 (미우새)[결정적장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바다, 박보검 닮은 11살 연하 ♥남편 공개 “백마 탄 왕자님” 얼마나 잘 생겼길래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