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美 ‘켈리 클락슨 쇼’에서 글로벌 ‘눈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소속사 측은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워크' 가사에 걸맞은 적재적소의 표정 연기로 노련한 무대를 뽐냈으며,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자랑했다"고 전했다.
에이티즈의 신보는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위를 차지했다.
에이티즈는 네 앨범 연속으로 해당 차트의 톱3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켈리 클락슨 쇼(The Kelly Clarkson Show)’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에이티즈는 지난 10일(현지시간) 미국 NBC ‘켈리 클락슨 쇼’에 등장해 최근 발매한 미니 10집 ‘골든 아워 : 파트 1(GOLDEN HOUR : Part.1)의 타이틀곡 ’워크(WORK)‘ 무대를 선보였다.
소속사 측은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워크‘ 가사에 걸맞은 적재적소의 표정 연기로 노련한 무대를 뽐냈으며, 흠잡을 데 없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자랑했다"고 전했다.
에이티즈의 신보는 미국 빌보드의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에서 2위를 차지했다. 에이티즈는 네 앨범 연속으로 해당 차트의 톱3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에이티즈는 해외 유명 음악 페스티벌 ‘마와진(MAWAZINE)’, ‘서머 소닉 2024(SUMMER SONIC 2024)’를 비롯해 2024 북미투어 ‘투워즈 더 라이트 : 윌 투 파워(TOWARDS THE LIGHT : WILL TO POWER)’ 등으로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관계 거절했다고” 베트남 호텔서 여성 살해 20대 男, 전직 프로게이머였다
- 김종국, 수십억 사기피해 고백 “괜찮은 줄 알고…”
- 인도네시아서 5m 길이 비단뱀 여성 통째로 삼켜 ‘경악’
- 경찰관 맞아? 차 안에서 부하 여경 몸 만진 전북경찰청 경정
- ‘세상에’ 결혼식날 목에 2200만원 현금 걸어준 통큰 누나·매형
- 北 오물풍선 왜 격추 못하냐는 유승민·김병주 등 정치권 추궁에 軍이 내놓은 답변은?
- 이재오 “한동훈, 내 동생이면 딱 불러다 당대표 못나오게 할 것”
- 푸틴 빼다박은 두 미녀 딸, 공개석상 등장…후계작업 본격?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아 목 찌른 20대 어린이집 교사
- ‘간헐적 단식’ 창시자 그리스서 실종 나흘만 시신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