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메가직구위크’ 최대 47% 할인…직구 천국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몬이 증가하는 직구 수요에 대응해 '메가직구위크(사진)'를 열고, 200여 개 인기 직구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의 직구 사업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실제 티몬의 지난달 직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티몬 CBT사업실 이선복 실장은 "해외 브랜드와 협력해 유통 구조를 개선하고, 차별화 고객 만족 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글로벌 주요 브랜드사와 협업해 직구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티몬이 증가하는 직구 수요에 대응해 ‘메가직구위크(사진)’를 열고, 200여 개 인기 직구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티몬의 직구 사업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큐텐의 글로벌 인프라와 연계해 전 세계 상품을 선보인 결과다. 실제 티몬의 지난달 직구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했다. 출산·유아동, 패션·의류·명품, 가전·디지털, 스포츠·자동차·취미·반려 등 주요 카테고리는 평균 두 배 이상 성장했다.
16일까지 열리는 ‘메가직구위크’에서는 미국, 중국, 일본, 싱가포르 등 글로벌 인기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 최대 35% 즉시 할인에 4% 중복 할인 쿠폰, 8% 카드사 할인을 제공한다.
가전·디지털 분야에서는 ‘VTER Galaxy80pro’, ‘몬스긱 얼음 투명 키보드’를 선보인다. 디지털 주변기기와 샤오미 로봇 청소기도 만날 수 있다. 티몬에서 3만건 이상 판매된 ‘일리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은 4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유럽 분유 시장 1위인 독일의 ‘압타밀’도 온라인 최저가다.
여름을 맞아 ‘초저가딜’도 준비했다. 미니 제습기, 클립 선풍기, 쿨 스포츠타월, 모기퇴치기 등 여름 아이템을 4000원~1만원대에 선보인다. 다양한 뷰티·패션·생필품도 파격 할인가로 판매한다.
티몬 CBT사업실 이선복 실장은 “해외 브랜드와 협력해 유통 구조를 개선하고, 차별화 고객 만족 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글로벌 주요 브랜드사와 협업해 직구 플랫폼으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생 하차” 유서 공개 유재환, 죽을 고비 넘겼다…입원 치료 중
- 임창정, “어리석음과 미숙함으로 이름에 먹칠…반성하며 살겠다”
- ‘야인시대’ 그 男배우 “실제 주먹세계 보스 출신이었다” 깜짝 고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피해 고백…“투자 관심 끊어”
- “푸바오 평생 못봐”…일반 공개 앞두고 ‘무단 촬영’ 中방송인 등 줄줄이 철퇴
- 지상렬 "모친상 후 술 1000잔 마셔…조문객들 너무 감사"
- “죽일 생각 없었다” 2살 남자아이 목 찌른 20대 日어린이집 교사
- "손흥민·이강인 싸움 제보자=클린스만?"…의혹 불거진 이유는?
- 한혜진 "현역 모델 시절 52kg…25년 동안 딱 1kg 늘어"
- 이영애, 쌍둥이 자녀와 5100만 원 기부…"소외된 아동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