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유진, 우타고코로 리에와 재대결…마라탕후루 챌린지까지(한일톱텐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유진과 우타고코로 리에가 재대결에 나선다.
이와 관련 지난 '한일가왕전' 3차전 마지막 대결에서 맞붙어 살 떨리는 승부를 펼쳤던 '초대 현역가왕' 전유진과 '천상의 목소리' 우타고코로 리에가 계은숙이 수상한 곡들로만 대결을 펼치는 '수상의 여왕' 부문에서 또다시 진검승부에 나서는 것.
그런가 하면 전유진은 리에와의 대결에 앞서 계은숙에게 보여줄 필살기를 준비했다는 말과 함께 '마라탕후루 챌린지'를 시전,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전유진과 우타고코로 리에가 재대결에 나선다.
6월 11일 오후 10시 방송될 MBN ‘한일톱텐쇼’ 3회에서는 한국 음악사를 빛낸, 찐 원조 한류스타 계은숙이 ‘현역가왕’ TOP7을 비롯해 ‘트롯걸즈재팬’ 멤버들과 만나, 6개 부문 여왕을 시상하는 ‘계은숙 쇼’를 펼친다.
이와 관련 지난 ‘한일가왕전’ 3차전 마지막 대결에서 맞붙어 살 떨리는 승부를 펼쳤던 ‘초대 현역가왕’ 전유진과 ‘천상의 목소리’ 우타고코로 리에가 계은숙이 수상한 곡들로만 대결을 펼치는 ‘수상의 여왕’ 부문에서 또다시 진검승부에 나서는 것.
특히 이날 무대를 앞두고 우아한 ‘오드리 헵번 룩’으로 등장한 전유진은 “선생님이 제 나이쯤 데뷔를 하셨다고 들었다”라며 “그래서 저도 열심히 해서 선생님께 인정을 받아 보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진다. 이어 전유진은 특유의 청아하고 깔끔한 목소리로 계은숙의 일본 데뷔곡 ‘오사카의 황혼’을 열창해 “진한 감성이 묻어난다”는 극찬을 받는다. 리에는 “예전에 선생님의 ‘북공항’이라는 듀엣 곡을 현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과 노래방에서 부른 적이 있다. 소중한 마음을 담아 노래하겠다”라는 깜짝 고백으로 모두 웃음을 터트린다. 그리고 리에는 계은숙이 일본 레코드 대상을 받았던 ‘술에 취해서’를 선곡, 깊은 감성이 묻어나는, 목소리에 취하는 무대를 선보여 박수를 끌어낸다.
두 사람의 무대가 끝난 후 계은숙이 전유진과 리에에게 각각 “영원한 소녀 같다”, “다양한 목소리의 소유자”라는 극찬을 전한 가운데 과연 계은숙으로부터 ‘수상의 여왕봉’을 받게 될 주인공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전유진은 리에와의 대결에 앞서 계은숙에게 보여줄 필살기를 준비했다는 말과 함께 ‘마라탕후루 챌린지’를 시전,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더욱이 계은숙은 매의 눈으로 전유진의 동작을 지켜보다 즉흥적으로 ‘마라탕후루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특히 계은숙이 자신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마무리를 더해 모두를 집중하게 하면서, 계은숙이 선보인 ‘마라탕후루 챌린지’의 엔딩 포즈는 무엇일지 관심을 모은다.
‘크레아 스튜디오’ 측은 “전유진과 리에가 ‘한류 전설’ 계은숙이 상을 받은 곡들을 열창, 또 다른 감동을 전한다”라며 “여러분을 그때 그 시절 감동과 추억으로 인도할 화요일 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지호♥김호진 자택 최초 공개 “호강하고 사는 줄 아는데…” (조선의 사랑꾼)[어제TV]
- ‘워터밤 여신’ 권은비, 뒤태 노출+시스루 팬츠…작정한 섹시미
- 불륜파문 후 산속 생활 중인 배우 “재혼 생각 無, 행복하게 할 자신 없어”
- “내가 동생이 있었다고?” 이상민, 母 사망 후 출생의 비밀 충격 (미우새)
- 채시라, 55세 안 믿기는 방부제 미모…늘씬 청바지핏
- “발목 덜컹덜컹” 김호중, 초췌한 몰골로 검찰 송치…다리 절뚝인 이유는?[종합]
- 자매인 줄‥이소라 똑 닮은 외모 수현과 셀카 “같은 종족”
- 김종국 “수십억 사기 당하고 투자 관심 끊어” 고백 (미우새)[결정적장면]
- 정용진 회장 부부 데이트 포착, 김희선 옆 이은지 “태어나서 재벌 처음 봐”(밥이나 한잔해)
- 바다, 박보검 닮은 11살 연하 ♥남편 공개 “백마 탄 왕자님” 얼마나 잘 생겼길래 (슈돌)[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