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설계자' 이종석→'원더랜드' 공유…특별출연? 오히려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종석부터 공유까지, 대세 배우들이 영화에 특별출연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 가운데 이종석은 영화 '설계자'에서 강동원의 오랜 동료로 등장해 극에 풍성함을 더했고, 영화 '원더랜드'에서 AI로 변신한 공유는 탕웨이와 첫 연기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종석부터 공유까지, 대세 배우들이 영화에 특별출연하며 묵직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근 극장가에서는 톱스타들이 신스틸러로 활약을 펼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고 있다. 이 가운데 이종석은 영화 '설계자'에서 강동원의 오랜 동료로 등장해 극에 풍성함을 더했고, 영화 '원더랜드'에서 AI로 변신한 공유는 탕웨이와 첫 연기 호흡을 맞추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먼저 이종석은 지난달 29일 개봉한 '설계자'에서 영일(강동원)과 팀을 이뤄 함께 청부 살인 일을 처리하던 동료 짝눈 역을 맡았다. 극 중 이종석이 연기한 짝눈은 영일에게 믿음을 주는 동료이자, 든든한 조력자 역할로 관객들에 짙은 여운을 선사했다. 또 재키(이미숙)에게는 아들같이 따뜻한 동료로 다가가며 차분하고 담담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특히 작품 안에서 강동원이 차갑고 서늘한 분위기를 뿜어내는가 하면, 이종석은 이와 반대로 부드럽고 따뜻한 캐릭터로 완성시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관객들은 두 사람의 호흡이 마치 '흑백' 케미스트리 같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설계자' 연출을 맡은 이요섭 감독은 이종석을 캐스팅한 이유에 대해 "짝눈은 영일이 갖고 있는 어두운 이미지와 반대로 흑미남이 아닌 백미남이 필요했다. 두 사람이 흑과 백의 대비가 느껴지는 걸 보고 싶었다"며 "이들의 극명한 차이가 프레임에 담길 때의 특별함을 스크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공유는 지난 5일 베일을 벗은 '원더랜드'에 특별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극 중 공유는 원더랜드 서비스 안에서 고고학자로 구현된 AI 바이리(탕웨이)의 감정변화를 지켜보며 플래너들과 소통을 이어가는 AI 성준으로 분했다. 그는 AI를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하면서도 때로는 친구처럼 다정한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김태용 감독은 "(AI 성준은) 쿨함과 따뜻함이 공존해야 했는데, 공유만한 배우가 없었다"며 "따뜻하고 자상하면서 로맨틱한 긴장감도 가지고 있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원더랜드'를 통해 공유와 첫 호흡을 맞춘 탕웨이도 최근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공유는 상대방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배우"라며 "촬영을 하면서 이미 너무 편한 친구 사이가 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관객들은 두 사람의 풋풋한 멜로 케미에 또 한 번 호흡을 맞췄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김태용 감독은 "만약 '원더랜드' 세계 안에서 멜로 영화를 한다면, '탕웨이와 공유가 함께 호흡을 맞추면 어떨까'라는 말을 농담처럼 했다. 두 배우가 동갑이고 실제로 촬영하면서 굉장히 많이 친해졌다"고 밝혀 기대를 모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사기·성희롱 의혹' 유재환 "인생에서 하차하려" 한다며 유서 …
- 임예진 절친 누구?..“남편과 직원이 바람나서 아이까지” 충격 고백 (탐…
- 서동주 "이혼 당시 뿌듯해서 썼는데…韓서 실검1위, 난리났더라"('이타강…
- 송혜교, 조용한 공항行..모자 깊숙이 눌러써도 '숨기지 못한 연예인 아우…
- “톱男배우와 내연관계. 낙태도 했다”..서아람 소름끼치게 한 의뢰인 (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