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명길♥김한길, 결혼 29주년 '달달 스킨십' 폭발..훈남 두 아들도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과의 결혼 29주년을 기념했다.
최명길은 10일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결혼 29주년"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결혼 29주년을 맞은 최명길은 남편 김한길과 볼을 맞댄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한편 최명길은 정치인 겸 소설가 김한길과 1995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최명길이 남편 김한길과의 결혼 29주년을 기념했다.
최명길은 10일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결혼 29주년"이라는 글과 함께 결혼기념일을 자축했다.
결혼 29주년을 맞은 최명길은 남편 김한길과 볼을 맞댄 채 밝은 미소를 지으며 여전히 신혼 같은 달달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또한 남편 김한길의 품에 폭 안겨서 행복한 웃음을 터뜨리기도.
최명길과 김한길은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아들과도 함께 가족 식사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등 화목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

이를 본 배우 오연수는 "WOW 언니 축하드려요"라는 댓글을 남겼고, 김성령도 "너무 보기 좋아요"라고 적었다. 황신혜는 "와~ 넘넘 축하해"라며 두 사람의 결혼기념일을 축하했다.
한편 최명길은 정치인 겸 소설가 김한길과 1995년에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사기·성희롱 의혹' 유재환 "인생에서 하차하려" 한다며 유서 …
- 임예진 절친 누구?..“남편과 직원이 바람나서 아이까지” 충격 고백 (탐…
- 서동주 “이혼 당시 뿌듯해서 썼는데..韓서 실검1위, 난리났더라”
- 송혜교, 조용한 공항行..모자 깊숙이 눌러써도 '숨기지 못한 연예인 아우…
- “톱男배우와 내연관계. 낙태도 했다”..서아람 소름끼치게 한 의뢰인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