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홀로서기 후 첫 日팬콘서트

김원겸 기자 2024. 6. 11. 04: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류수정이 홀로서기 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팬 콘서트를 벌인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류수정이 오는 7월 21일 오후 1시와 5시 30분, 2회에 걸쳐 도쿄 지지 프레스홀에서일본 첫 단독 팬 콘서트 '류수정 팬콘 인 저팬 2024: 더 엔젤스 드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러블리즈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류수정이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일본 단독 팬 콘서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류수정 첫 일본 팬콘서트 '더 엔젤스 드림' 포스터. 제공|하우스오브드림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류수정이 홀로서기 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팬 콘서트를 벌인다.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는 "류수정이 오는 7월 21일 오후 1시와 5시 30분, 2회에 걸쳐 도쿄 지지 프레스홀에서일본 첫 단독 팬 콘서트 '류수정 팬콘 인 저팬 2024: 더 엔젤스 드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러블리즈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류수정이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일본 단독 팬 콘서트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류수정만의 색채를 다채로운 무대로 채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류수정은 올해 초 미국 팝 아티스트 자일로(XYLØ)와 함께 발매한 두번째 미니앨범 '2ROX'를 통해 Z세대의 솔직함을 담아낸 다크팝을 선보이며 자신만의 아이코닉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어 지난달에는 개러지 장르의 이지리스닝 곡 '오렌지 주스'를 깜짝 발매하며 발랄하고 힙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그만의 독보적 감성의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팬들의 관심을 모은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공연에는 류수정과 팬들이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 공연 종료 후 류수정이 직접 팬들을 배웅하는 것은 물론 각 공연마다 팬콘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리허설 참가, 류수정과의 사진 촬영, 친필 사인 포스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한편 팬콘서트 소식과 함께 10일 공개된 포스터 속 류수정은 천사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운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시폰 소재의 핑크색 원피스와 롱 레이스업 워커 부츠를 매치한 모습이다. 무엇보다 슬며시 미소를 띄운 채 팬들과 눈을 맞추듯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인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