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휘순 "17세 연하 ♥아내, 성격 밝고 친화적...아이 가지려 노력 중" ('4인용식탁')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휘순이 17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지상렬이 자신의 고향 인천으로 절친한 코미디언 후배 신기루, 박휘순, 이상준을 초대했다.
박휘순은 지난 2020년 17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휘순은 "결혼 4년 차가 지났다. 나이도 있고 해서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 중이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박휘순이 17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 스토리를 공개했다.
10일 방송된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서는 지상렬이 자신의 고향 인천으로 절친한 코미디언 후배 신기루, 박휘순, 이상준을 초대했다.
인천 토박이라는 신기루는 "너무 감사하게도 뒤늦게 일이 많아져서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일을 하고 있다"고 했다. 이에 지상렬은 "대기만성형이 좋은거다. 가진 재능이 너무 많다"고 칭찬, 박휘순도 "신기루의 한 해였다"고 했다.
그때 지상렬은 박휘순에게 "세금은 내고 사냐. 일이 있냐"고 물었고, 박휘순은 "데뷔 후 20년 만에 올해 환급 받더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이상준은 "형은 데뷔 하자마자 잘 된 케이스다. 데뷔하자마다 못난이로 일어섰다"고 하자, 박휘순은 "그 당시 못난이가 없어서 독보적으로 했었다"고 했다.
그러자 신기루는 "나랑 반대다. 재작년부터 세금을 내야 하는 걸 알았다. 평생 환급만 받았다"고 했다. 박휘순은 "5일 쉬고 하루 일하니까 컨디션이 너무 좋다"며 세금 환급도 개그로 승화시켰다.
그때 이상준은 "(박휘순) 형님 SNS를 보는데 부럽다. 형수님과 데이트 하는 모습이 부럽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박휘순은 지난 2020년 17세 연하 아내와의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상렬은 "너는 럭키지만, 아내는 왜?"라고 물었고, 박휘순은 "나도 아직까지도 궁금하다"고 했다. 그러자 이상순은 "결혼식도 항상 같이 간다. 그 모습을 보니까 형수님이 형을 더 좋아한다는 느낌을 받을 정도다"고 했다.
박휘순은 "결혼 4년 차가 지났다. 나이도 있고 해서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 중이다"고 밝혔다.
박휘순은 "처음에는 아내의 나이를 몰랐다. 행사 관계자였는데, 나한테 원천칭수 해주시는 분이었다"며 "인상이 좋아서 밥 한번 먹고 하다가 마음이 들어서 나중에 출퇴근 기사를 자처했다"고 떠올렸다.
그는 "석 달 가까이 마음이 문을 안 열었다. 노력으로 사랑을 얻었다"며 "결혼식장에 먼저 예약금을 던졌다. 그리고 허락을 받았다. 허락을 안 해주셨으면 예약금 날렸다"고 했다.
장인 어른과 11살, 장모님과 6살 차이라는 박휘순은 "처음부터 허락하신 건 아니고 삼척이지만 꾸준히 찾아갔다. 한 달에 한 두 번 정도 갔다"며 "나중에 집으로 초대를 받았다. 그게 허락의 신호였다"고 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재환 “5일전 세상 등진 나..인생에서 하차하렵니다”
- 임예진 절친 누구?..“남편과 직원이 바람나서 아이까지” 충격 고백 (탐…
- 서동주 “이혼 당시 뿌듯해서 썼는데..韓서 실검1위, 난리났더라”
- 송혜교, 조용한 공항行..모자 깊숙이 눌러써도 '숨기지 못한 연예인 아우…
- “톱男배우와 내연관계. 낙태도 했다”..서아람 소름끼치게 한 의뢰인 (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