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모닝커피, ‘수지맞은 우리’ OST ‘널 많이 사랑한 내 잘못이었을까’ 공개···직접 작사·곡 참여
가수 모닝커피(Morning Coffee)가 ‘수지맞은 우리’ OST 주자로 애틋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모닝커피가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널 많이 사랑한 내 잘못이었을까’가 발매됐다.
‘널 많이 사랑한 내 잘못이었을까’는 이별에 대한 후회와 미련을 꾹꾹 눌러 담은 곡으로, ‘널 많이 사랑한 내 잘못이었을까 함께한 시간들 후회하고 싶지 않았어/그럴 수밖에 없던 너를 이해해 볼게 그래야 내가 덜 비참해질 것 같아’처럼 슬픈 이별 기억을 풀어낸 가사를 모닝커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표현했다.
모닝커피는 힘 있는 음색과 드라마틱한 감성으로 작품의 서사에 진한 여운과 감동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몰입도를 더하며 드라마와 웹툰 OST 프로듀싱을 담당해 온 필승불패W, 이한 역시 힘을 보탤 예정이다.
모닝커피는 2017년 첫 싱글 ‘벚꽃이 거리를 가득 채워’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이후 다채로운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에 참여하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렸다. 함은정, 백성현, 오현경, 강별 등 대세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모닝커피가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널 많이 사랑한 내 잘못이었을까’는 10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됐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스경X이슈] 김광수는 왜, 꺼진 ‘티아라 불씨’를 살렸나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율희, 최민환 ‘업소 논란’ 속 활동 시동··· 양육권 가져오나
- “커플템 NO”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 나나 “다섯 배 정도 아픈 것 같다”···타투 제거 시술 공개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