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 ♥주상욱 3박4일 낚시여행 쿨허락..“서로 스트레스 푸는 방법”(차예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이 최고의 아내가 됐다.
10일 '차예련 chayeryun'에는 '요즘 최고 잘쓴템 모음ㅣ뷰티, 생활용품, 간식, 식료품, 리빙템까지 찐 애정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차예련은 자신의 애정템을 소개했다.
먼저 지난 영상을 보던 차예련은 '낚시를 3박 4일 보내 주는 것부터 최고의 아내입니다. 저의 지인은 잡은 물고기는 절대 집으로 못 들고 가는데 요리까지 해주시는 차예련님은 천사입니까?'라는 댓글에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 기자] 차예련이 최고의 아내가 됐다.
10일 ‘차예련 chayeryun’에는 ‘요즘 최고 잘쓴템 모음ㅣ뷰티, 생활용품, 간식, 식료품, 리빙템까지 찐 애정템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차예련은 자신의 애정템을 소개했다.
먼저 지난 영상을 보던 차예련은 ‘낚시를 3박 4일 보내 주는 것부터 최고의 아내입니다. 저의 지인은 잡은 물고기는 절대 집으로 못 들고 가는데 요리까지 해주시는 차예련님은 천사입니까?’라는 댓글에 웃었다.
그는 “낚시를 보내주는 게 이해가 안 갈 수도 있다. 오히려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취미생활인데 이게 근데 나는 취미생활이 많으면 좋다고 생각한다. ‘취미가 뭐예요?’ 했을 때 ‘그러게 난 딱히 없네...’ 이러면 굉장히 인생이 우울할 수 있다. 취미를 해야 한다 무조건. 그래야 스트레스가 풀리고. 나는 오빠가 낚시를 3박 4일 갔다 오겠다고. 1년에 3박 4일인데. 근데 한 번은 아니다. 아닌데 그냥 보내줘라. 보내주고 그렇게 갔다 오면 더 잘한다 갑자기. 그리고 하루 이틀은 나가 놀아라. 남편한테 아기 맡기고. 그게 서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다. 나도 집에 있으면 힘들고 그냥 맡기고 나가라. 저는 그렇게 한다. 각자 스트레스를 풀어야 가정이 화목하다”고 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일전 세상 등졌다” ‘사기 의혹’ 유재환 의미심장한 글, SNS에 올렸다
- 니콜 “중국 오디션서 솔로 경연 1등…우산 타고 5m 올라가고, 공중에서 요가도 해”
- 김병만, “스카이다이빙 사고 후 척추 부러졌지만, 키 0.3㎝ 자랐다”…호쾌한 웃음 뒤 어머니 떠
- 전현무 “아나운서 최종 면접에서 오상진 보자마자 탈락 예상, 눈물났다”
- ‘20년만 재회했는데…’ 제니퍼 로페즈♥벤 애플렉, 파경 가시화 820억원 신혼집 매물로 나왔다[
- 권상우 “결혼하고 ♥손태영 돈 10원 한 푼도 쓴 적 없어”..손태영 “쓰지 말고 모아두라고”(뉴
- 차가원 회장 “백현, MC몽과는 가족 같은 관계…템퍼링 절대 아냐”
- “사나이 중의 사나이”라고 칭찬했는데…대선배 진성에게 불똥 튄 ‘민폐’ 김호중
- 국힘 배현진, 14년 만에 시구 후 논란…“정치인과 시민의 시선 확실히 달라”
- 조혜련, 조카 깜짝 공개...키 189cm 모델 이상빈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