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마린솔루션, 재생용 사무가구 46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최원기)은 HD현대마린솔루션(대표이사 이기동)에서 취약계층 대상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기증한 재생용 사무가구 46점을 10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사내에서 발생하는 중고 사무용 가구의 자원순환 활성화와 이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재생용 사무가구를 성남시청소년재단 산하 중원청소년수련관에 기증하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 최원기)은 HD현대마린솔루션(대표이사 이기동)에서 취약계층 대상의 학습환경 개선을 위해 기증한 재생용 사무가구 46점을 10일,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HD현대마린솔루션은 사내에서 발생하는 중고 사무용 가구의 자원순환 활성화와 이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도움을 주는 방향으로 재생용 사무가구를 성남시청소년재단 산하 중원청소년수련관에 기증하게 되었다. 이번에 전달한 재생용 사무가구는 중고 사무용책상 22점, 중고 사무용의자 24점이다.
성남시청소년재단 김형래 경영본부장은‘지역사회 기업 자원들은 사각지대 청소년, 청년을 위한 큰 파트너’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HD현대마린솔루션 김정혁 상무는 ‘재생용 사무가구 기증은 단순한 물품 제공을 넘어,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협력의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화답했다.
양 기관은 이번 자리로 ESG경영을 위한 지역사회 사회적책임 이행에 함께 협력할 계획이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병만 “어머니 갯벌서 고립돼 숨져…가족들 홍합 더 캐주려다”
- “심판해야” vs “사적제재”…밀양 가해자들 ‘심판’ 나선 유튜버들
- “정말 실망” 결승 10m앞 ‘김칫국 세리머니’하다 메달 놓친 선수…‘아차’한 표정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 “본업에 충실하지 못해 이름에 먹칠, 평생 반성하겠다”
- ‘훈련병 사망사건’ 중대장·부중대장 정식 입건…소환 예정
- 새 아이폰 떨어뜨렸다…“이렇게 박살?” 충격의 수리비 ‘폭탄’
- "이정재社, 기망적 방법으로 경영권 뺏었다"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사 대표의 반박
- 송지효, 연하 황희찬에 "내 스타일이야" 플러팅
- 고속도로서 쿨쿨…자율주행 믿고 잠든 운전자 '아찔'
- “이러다 큰일난다” 절대강자 ‘네이버’ 초유의 사태…20년만에 무슨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