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입주예정자, DL이앤씨 근로자에 커피차 등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조성 중인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이하 입예협)로부터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입예협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DL이앤씨 현장 근로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면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명품 단지로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는 경기 의정부 신곡동에 조성 중인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건설현장 근로자들이 아파트 입주예정자협의회(이하 입예협)로부터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7일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 입주예정자들은 해당 아파트 건설현장에 커피차를 보내 커피와 아이스티 등 음료를 선물했다.
DL이앤씨는 “이 날 현장 최고 기온은 28도로, 한여름 날씨 속에서 근로자 200여명이 시원한 음료와 함께 잠시나마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입예협은 커피차 지원과 더불어 근로자들이 근무 후 땀으로 젖은 옷을 갈아 입을 수 있도록 티셔츠도 선물했다.
입예협 관계자는 “무더위 속에서 최고의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DL이앤씨 현장 근로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커피차와 의류를 지원했다”며 “안전을 최우선으로 작업하면서 e편한세상 신곡 파크프라임을 명품 단지로 만들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속도로 달리며 자더라” 자율주행 켜고 1차로서 ‘쿨쿨’
- 우크라軍 “러시아 스텔스기 SU-57, 공격으로 파손시켜…역사상 최초”
- 살 빼려 한 ‘빡센’ 고강도 운동…되레 체중 증가?
- 배현진 시구 나서자 “우~” 야유…“원정 기아팬들 즐거우셨길”
- “이정재 믿고 손잡았는데”…소송 당한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사 대표 반박
- “기름 넣고 달렸는데 차 멈춰”…주유기에 빗물 유입, 줄줄이 고장
- “‘이것’ 뜻밖의 효과…치매 예방에 도움된다” 英 옥스퍼드대 연구진
- 인니서 5m 비단뱀 ‘볼록한 배’ 갈랐더니…실종 여성 숨진 채 발견
- 학원가 비탈길 돌진하는 1t트럭, 청년이 올라타 멈췄다
- 노원구청 공공분양 텃밭서 양귀비 230주 발견…전량 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