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렙 GS25 컬래버 "국가권력급 버거 인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과 편의점 GS25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우리동네 GS 앱으로 누적된 스탬프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기자 역시 나혼렙을 열심히 플레이 중인 헌터로서 컬래버레이션을 놓칠 수 없었다.
컬래버레이션 경품 이벤트는 구매 시 우리동네 GS 앱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야 응모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이하 나혼렙)'과 편의점 GS25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당 컬래버레이션은 6월 30일까지 이어진다. 삼각김밥 3종과 닭강정 1종, 버거 2종이 대상이다. 우리동네 GS 앱으로 누적된 스탬프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커스텀 모집 티켓, 무기 강화 기어, 골드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기자 역시 나혼렙을 열심히 플레이 중인 헌터로서 컬래버레이션을 놓칠 수 없었다. 메뉴 역시 삼각김밥과 닭강정, 버거 등 한 끼 때우는 용도로 손색이 없다. 알리시아 5진화 하느라 얇아진 지갑을 커버할 겸, 기쁜 마음으로 GS25를 들렀다.
삼각김밥 중 스팸 김치볶음밥은 워낙 인기있는 메뉴라 그런지 이틀 간 GS25를 순회해도 찾을 수가 없었다. 닭강정 역시 입고되자마자 바로 나가는지 구하기 어려웠는데, 동료 기자의 도움을 받아 겨우 손에 넣었다.
베이컨참치마요와 전주비빔참치마요는 둘 다 만족스러웠다. 둘 다 상상 가능한 범주 내의 맛이었다. 특히 전주비빔참치마요가 괜찮았는데, 매콤하고 자극적인 맛을 참치마요가 달래주니 밸런스가 좋았다.
이거닭강정 갈비맛은 발품 팔아가고 도움을 요청하며 힘들게 손에 넣어서인지 기대가 컸다. 직접 먹어보니 간장맛 나는 달달한 닭강정 맛인데, 편의점 닭강정치고 평범했다.
오히려 기대하지 않았던 버거가 정말 괜찮았다. 찐 오리지널 비프버거와 찐 더블더블비프버거 둘 다 100% 소고기 패티라 그런지 한 입 먹으니 확실히 차이가 느껴졌다. 토마토, 양상추, 피클 등 야채가 다양하게 들어가 풍성한 맛이 매력적이었다.
컬래버레이션 경품 이벤트는 구매 시 우리동네 GS 앱으로 포인트를 적립해야 응모할 수 있다. 구매 시 우리동네 GS 앱 QR 코드를 미리 보여준 뒤 결제하면 된다. 구매 후 스탬프를 발급받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는 편이다.
이벤트 페이지 최하단에서 스탬프가 찍힌 것을 확인했다면, 스탬프를 사용해 당첨 경품을 확인하자. 일일 최대 스탬프 횟수 3회, 최대 스탬프 1인당 6회 참여로 제한돼 있으니 모든 제품을 한꺼번에 구매할 필요는 없다.
suminh@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