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칩, 칩셀 흡수합병
이종혜 기자 2024. 6. 10. 17:19
[서울=뉴시스]이종혜 기자 = 코칩이 칩셀을 소규모 합병한다고 10일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0이며, 최대주주변경은 없다. 코칩은 존속회사이며 칩셀은 소멸한다. 합병기일은 오는 8월20일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jh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시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빽가, 삼전 100주 샀더니…"1년 만에 600~700% 수익"
- 은현장, 김수현 변호사 공개 저격 "'궁금한Y' 방영 못한 이유 말하게 하지마"
- 박명수, '무한도전' 재결합 가능성 또 일축…"시즌2 절대 없다"
- 지연수, 전 남편 일라이 재혼 소식에 "아들 상처받을까 걱정"
- "상암 사옥 현재 가치 157억"…송은이가 밝힌 성공 비결
- 박서진, 서울 콘서트 취소…잠실 봉쇄 시위 여파
- '복근으로 月 2억 수입' 김지선 "넷째 낳고 탄수화물 끊어"
- '데플림픽' 메달 청각장애 태권도 선수 숨진채 발견
- 옥희 영결식, 24일 대한가수협회장으로 거행
- '한국 32강 진출' 확률 91%…유력한 상대국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