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정, 홀로서기 후 첫 日 팬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류수정이 일본에서 처음으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러블리즈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류수정이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일본 단독 팬 콘서트다.
이번 공연에는 류수정과 팬들이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연 종료 후 류수정이 직접 팬들을 배웅하는 것은 물론 각 공연마다 팬콘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일 소속사 하우스오브드림스 측은 “류수정이 일본 첫 단독 팬 콘서트 ‘더 엔젤스 드림(The Angel’s Dream)’을 오는 7월 21일 오후 1시와 5시 30분 총 2회에 걸쳐 도쿄 JIJI PRESS HALL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러블리즈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류수정이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일본 단독 팬 콘서트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그만의 색채를 다채로운 무대로 채울 것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류수정은 올해 초 미국 팝 아티스트 ‘자일로(XYLØ)’와 함께 발매한 2nd 미니앨범 ‘2ROX’를 통해 Z세대의 솔직함을 담아낸 다크팝을 선보이며 그만의 아이코닉하면서도 한층 성숙해진 음악성으로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어 지난달에는 개러지 장르의 이지 리스닝 곡 ‘오렌지 주스(Orange Juice)’를 깜짝 발매하며 발랄하고 힙한 감성으로 돌아왔다. 이번 일본 공연을 통해 그만의 독보적 감성의 무대가 어떻게 펼쳐질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고조된다.
이번 공연에는 류수정과 팬들이 더욱 가까이 호흡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돼 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공연 종료 후 류수정이 직접 팬들을 배웅하는 것은 물론 각 공연마다 팬콘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타임이 제공될 예정이다. 추첨을 통해 리허설 참가, 류수정과의 사진 촬영, 친필 사인 포스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현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포스터 속 류수정은 천사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성스러운 반묶음 헤어스타일에 쉬폰 소재의 핑크색 원피스와 롱 레이스업 워커 부츠를 매치한 모습. 무엇보다 슬며시 미소를 띄운 채 팬들과 눈을 맞추듯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류수정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돋보인다.
한편, 류수정의 일본 첫 단독 팬콘 티켓 일반 판매는 오는 7월 7일 오전 10시 일본의 ‘로손 티켓’ 사이트에서 단독으로 오픈 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KBS, MBC·‘스트레이트’ 제작진 형사 고소 “명예훼손 업무 방해” - 스타투데이
- 차가원 회장 “백현·MC몽 가족 같은 관계, 템퍼링은 절대 아냐” - 스타투데이
- 백아, 단콘 성료...“팬들 위해 음악해...계속 발전할 것” - 스타투데이
- ‘사기 의혹’ 유재환, 유서 추정 글 공개→중환자실 입원 [MK이슈] - 스타투데이
- 서강준, 전역 후 복귀작은 MBC ‘언더커버 하이스쿨’ [공식] - 스타투데이
- ‘플레이어2’ 장규리, 해커 이시언 검거? - 스타투데이
- 차가원 회장 “SM, 첸백시 유통 수수료 보장 불이행...전면전 시작할 것” - 스타투데이
- ‘불타는 장미단2’ 손태진, 이제 댄서로 불러다오 - 스타투데이
- ‘함부로 대해줘’ 김명수, 웹툰 작가 재준비 하나 - 스타투데이
- 아이브, 8월 첫 체조경기장 입성...월드투어 앙코르 - 스타투데이